'이혼→초고속 결별' 황정음 "요즘 '사는 게 재밌다'는 말 느낀다" (솔로라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이 솔로 라이프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인다.
5일 방송된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에서는 2MC 신동엽과 황정음, 그리고 배우 윤세아와 채림의 일상이 공개됐다.
황정음은 "'사는 게 재밌다'는 말, 저도 요즘 느끼고 있다"고 맞장구치고, 장난기가 발동한 신동엽은 "윤세아가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른다'고 했는데, 황정음은 누구 만날지 모른다~"라고 너스레를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황정음이 솔로 라이프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인다.
5일 방송된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에서는 2MC 신동엽과 황정음, 그리고 배우 윤세아와 채림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윤세아는 등장하자마자 황정을 보고 "우결 선배님이었다"라고 아이기 했다.
이어 윤세아는 "그때 좀 잘해볼걸 그랬다"라고 말했다.
이때 황정음은 "저는 그때 목숨을 걸고 했었다. 통장 잔고가 847원 밖에 없었다. 그거 타고 지금까지 온 거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새벽 5시 20분에 기상한 윤세아는 러닝에 돌입한다. 근처 초등학교 운동장을 열심히 달리는 윤세아의 모습에 모두가 놀라워하고, 이에 대해 윤세아는 "평소 5km 이상 뛰려고 노력한다. 러닝이 몸에 익어갈수록 생각이 지워지고 내 호흡, 내 발소리에 집중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운동을 마친 윤세아는 "저 신기록 세웠어요"라며 운동을 나온 주민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세아는 운동화를 벗고 맨발걷기에 나섰고 "너무 시원해"를 연발했다.
이후, 윤세아는 동네 주민들과 스스럼없이 대화를 주고받는 것은 물론, 노래 배틀(?)까지 벌이는 등 놀라운 친화력을 과시했다.
윤세아는 "우리 동네 걷기 친구들은 다 친화력이 좋다. 다 'E'(MBTI 외향형)인 것 같고, 나는 '극E'다. 사는 건 정말 재밌다.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른다"며 행복해했다.
황정음은 "'사는 게 재밌다'는 말, 저도 요즘 느끼고 있다"고 맞장구치고, 장난기가 발동한 신동엽은 "윤세아가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른다'고 했는데, 황정음은 누구 만날지 모른다~"라고 너스레를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황정음은 2016년 골프선수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 슬하 두 아들을 뒀으나 지난 2월 이영돈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앞서 한 차례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한 두 사람의 이혼 소송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황정음은 이혼 사유가 이영돈의 불륜 탓이라 폭로해 또 한 번 충격을 안겼다.
이 가운데 황정음은 일반인을 오인해 불륜 상대로 지목, 해당 여성으로부터 고소를 당하기도 했다. 또한 황정음은 이혼소송 중 지난 8월 농구선수 김종규(원주 DB프로미)와 열애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2주 만의 짧은 만남이 끝이난 황정음은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였던 분과 좋은 지인 관계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후 황정음은 데뷔 23년 만에 예능 MC에 도전한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황정음은 10월 말 첫 방송하는 SBS Plus '솔로라서'의 MC로 캐스팅돼 '국민 입담꾼' 신동엽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헌, 친분도 없는 조세호 결혼식 간 이유 "내가 이래서 결혼을 못하나…
- [SC이슈] 과즙세연, 방시혁과 美 만남 하더니…'고등래퍼' 김하온과 열…
- 윤종신, 얼굴이 완전히 달라졌네..비포 앤 애프터 "사진관 사장님의 마술…
- [종합] 율희, 세 아이 데려온다…'성매매 입건' 최민환에 양육권·위자료…
- 정지선, 임신 9주차 둘째 떠나보냈다..."수술 후 하루 만에 다시 일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