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한 광주, 日 비셀 고베에 0-2 패배…ACLE 4연승 실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FC가 비셀 고베(일본) 원정에서 고전 끝에 패했다.
광주는 5일(한국시간) 일본 고베 노에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025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리그 스테이지 비셀 고베(일본)과 4차전에서 0-2로 패했다.
광주는 고베와 볼 점유율에서 밀리지 않았다.
광주는 이후에 고베에 상당히 고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광주FC가 비셀 고베(일본) 원정에서 고전 끝에 패했다.
광주는 5일(한국시간) 일본 고베 노에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025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리그 스테이지 비셀 고베(일본)과 4차전에서 0-2로 패했다. 광주는 4연승에 실패했고, 3승1패를 기록하게 됐다.
광주는 고베와 볼 점유율에서 밀리지 않았다. 다만 고베의 공격에 다소 밀리며 고전했다. 광주는 잘 버텼으나 추가시간을 넘기지 못했다. 미드필더 박태준이 핸드볼 파울로 페널티킥을 허용했고 키커 미야시로가 침착한 마무리로 실점했다.
광주는 전반전 내내 1개의 슛을 시도하지 못했다. 고베는 9개의 슛, 3개의 유효 슛을 기록했다. 광주는 후반 시작과 함께 허율과 김경재을 투입했다.
고베는 후반 들어서도 계속해서 공격을 시도했다. 후반 9분 추가골을 넣었다. 미야시로의 헤딩 슛을 광주 골키퍼 김경민이 막아냈으나 흘러나온 공을 사사키가 헤더로 밀어 넣어 골망을 흔들었다. 광주는 곧바로 이희균과 김한길을 동시에 투입했다.
광주는 이후에 고베에 상당히 고전했다. 결국 만회골을 터뜨리지 못한 채 원정에서 영봉패를 당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굳건한 애정…커플룩 입고 美 행사 참석
- 김성철 “작품 위해 10kg 감량…문근영 보고 큰일났다 싶었다”[SS인터뷰②]
- [단독] 과즙세연에 16억원을 태웠다고? ‘칼차단’에 “돈 떨어지면 알아서 떨어져라냐” 울분
- 잇단 구설수 안영미, 건강악화로 라디오 중단. 나비, 스페셜 DJ 나선다
- 문가영, 가녀리다 못해 부러질듯한 몸매
- 이지아, LA에 강림한 여신 자태
- 이효리→박명수에게 “오빠 이사 선물 이거 사줘” 공기청정기 가격이 670만원? “농담” (‘할
- 율희 “늦었지만 바로잡겠다” 변호사 자문, 최민환 상대 양육권·위자료·재산분할 제기(‘이제
- 정지선 셰프, 유산 고백 “내가 몸 관리를 제대로 못 해서...” (4인용식탁)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에 옐로카드? “애들 위해 법 앞에서 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