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신드롬’ 로제, 블랙 드레스로 뽐낸 자신감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곡 APT로 새로운 신드롬을 써가고 있는 로제가 블랙 드레스를 입은 근황을 전했다.
11월 4일, 블랙핑크 로제가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just meet me at the ____"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또 다른 사진 영상 속에서 로제는 공연장인 것처럼 보이는 곳에서 조명과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날 로제의 사진을 본 팬들은 "너무 예쁘다", "APT. 최고다", "귀여움 대박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윤 기자] 신곡 APT로 새로운 신드롬을 써가고 있는 로제가 블랙 드레스를 입은 근황을 전했다.
11월 4일, 블랙핑크 로제가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just meet me at the ____”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로제는 긴 금발 헤어스타일에 검정색 드레스를 착용해 우아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보였다. 자연스러운 색조 메이크업으로 산뜻한 분위기를 더하기도 했다.
또 다른 사진 영상 속에서 로제는 공연장인 것처럼 보이는 곳에서 조명과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 어두운 차 내부에서 히트곡인 ’APT.’를 부르며 흥에 겨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날 로제의 사진을 본 팬들은 “너무 예쁘다”, “APT. 최고다”, “귀여움 대박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로제는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듀엣곡 ‘APT.’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음원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HOT 100’ 8위, 글로벌 차트 200에서 2주 연속 1위를 등극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chaeyoon1@osen.co.kr
[사진] 로제 SNS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