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BTS 진에 망언작렬 "못생겼다고" 폭로 [순간포착]

김수형 2024. 11. 5. 19: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롱드립2'에서 방탄소년단 진이 자신을 디스한 백종원을 폭로했다.

5일 살롱드립2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진이 출연, 다양한 입담을 펼쳤다.

진은  백종원에 대해 "알고보니 게임을 많이 좋아하시더라"며 같은 관심사에 친해졌다고 말하며 "매일 같이 게임한다 , 저보다 시간이 더 많으시다"고 폭로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살롱드립2'에서 방탄소년단 진이 자신을 디스한 백종원을 폭로했다. 

5일 살롱드립2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진이 출연, 다양한 입담을 펼쳤다. 

이날 진이 의외의 인물과의 인맥을 전했다. 백종원에 대해 진은 “가족같다”며 “처음엔 ‘달려라 방탄’에서 인연을 맺어시골에서 딸기를 좀 가져왔는데 뭐 먹고싶냐고 묻더라, 이후 집으로 초대해주셨다”고 했다.

진은  백종원에 대해 “알고보니 게임을 많이 좋아하시더라”며 같은 관심사에 친해졌다고 말하며 “매일 같이 게임한다 , 저보다 시간이 더 많으시다”고 폭로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장도연은 요리도 잘하는 진을 언급하며 “혹시 백종원과 요리로 친해졌나”고 물었다. 실제 ‘흑백요리사’도 며 동파육을 따라해봤다는 진은 “음식할 때  (백종원에게) 물어보긴한다”며 “동파육도 물어보니 오래 끓이라고 해 근데 눌러붙었다내가 봤을 때 백종원 선생님 요리에 대해 잘 모른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장도연은 “이거 편집 안 해도 되나”며 걱정할 정도. 진은 “존경하고 믿고 있으니 그렇게 한 것, 그분도 내 얼굴 보면서 못생겼다고 한다”며 “자부심에 대해 디스하면 오히려 괜찮다고 생각해, 누군가 못생겼다고 하면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그냥 웃어넘긴다 장난인걸 알기 때문”이라며 쿨하게 받아쳤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