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마이네임, 수록곡도 뜨거운 인기! ‘골디락스 워터’ 음악방송서 선보인다
핫한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의 인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처음으로 제작해 선보인 첫 신인 걸그룹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이 데뷔 앨범 ‘SAY MY NAME’의 수록곡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5일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에서 타이틀곡 ‘WaveWay(웨이브웨이)’와 함께 ‘Goldilocks Water(골디락스 워터)’ 무대를 펼친다.
유튜브 채널 M2의 ‘퍼포먼스37’ 콘텐츠를 통해 공개했던 ‘골디락스 워터’ 퍼포먼스가 팬들 사이에서 열띤 반응을 받은 가운데 이에 보답하고자 세이마이네임이 ‘심플리 케이팝’을 시작으로 이번 주 음악 방송에서 ‘골디락스 워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 것.
‘골디락스 워터’는 빈티지 사운드의 부드러운 멜로디가 특징인 바운스 팝 장르로, 김재중이 단독 작사한 곡으로 혼자서 모든 걸 견딜 땐 외롭고 힘들지만 행복했고 열정적이었던 우리를 회상하며 결국 함께 행복할 거라는 마음을 풀어낸 섬세한 가사가 멤버들의 순수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감미로운 멤버들의 화성음으로 시작되는 도입부부터 청량한 음색과 어우러진 발랄한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에게 희망찬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어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담은 데뷔 앨범의 수록곡들까지도 골고루 사랑받으며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인정받은 세이마이네임은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