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가 25톤 덤프트럭 "꽝"…5일 강원 곳곳서 교통사고 잇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일 강원 지역 곳곳에서 교통사고가 잇따랐다.
이날 오전 11시 56분쯤 삼척 가곡면 덕풍계곡 입구에서 1톤 트럭과 코란도가 충돌했다.
또 삼척 등봉동 도경교차로 인근에서 로체 차량이 25톤 덤프트럭을 들이받았다.
같은 날 오전 9시 32분쯤 횡성군 횡성읍 곡교리의 한 도로에서 25톤 덤프트럭이 SM3 차량을 들이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뉴스1) 한귀섭 기자 = 5일 강원 지역 곳곳에서 교통사고가 잇따랐다.
이날 오전 11시 56분쯤 삼척 가곡면 덕풍계곡 입구에서 1톤 트럭과 코란도가 충돌했다. 이 사고로 코란도 70대 운전자와 60대 동승자, 50대 트럭운전자 등 3명이 중경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또 삼척 등봉동 도경교차로 인근에서 로체 차량이 25톤 덤프트럭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로체 80대 운전자와 70대 동승자가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같은 날 오전 9시 32분쯤 횡성군 횡성읍 곡교리의 한 도로에서 25톤 덤프트럭이 SM3 차량을 들이받았다. 이로 인해 60대 SM3 운전자가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에 앞서 오전 7시 29분쯤 강릉 사천면의 한 도로에서 20대 A 씨가 몰던 코나 차량이 전신주를 들이받고 전도됐다. 이 사고로 A 씨가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