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접점 확대" 삼화씨앤씨 K뷰티 '키키블룸', 女골프대회 공식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화씨앤씨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키키블룸'은 제3회 홈센타홀딩스배 TBC 여자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박현희 삼화씨앤씨 대표는 "홈센타홀딩스배 TBC 여자골프대회를 통해 키키블룸의 감각적이면서도 건강한 이미지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삼화씨앤씨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키키블룸'은 제3회 홈센타홀딩스배 TBC 여자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키키블룸'은 트렌디한 디자인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 신선하고 감각적인 뷰티 스타일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이번 대회에서 키키블룸은 선수와 관람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키키블룸 측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생기 넘치는 피부 연출에 중점을 둔 제품들을 통해 관람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앞으로 키키블룸은 골프 대회 후원과 같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2030 세대가 선호하는 뷰티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현희 삼화씨앤씨 대표는 "홈센타홀딩스배 TBC 여자골프대회를 통해 키키블룸의 감각적이면서도 건강한 이미지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