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대기·그물 들고 달려들어…한밤중 도로 위 괴한 '섬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클릭> 두 번째 검색어는 '새벽 운전 중 만난 도로 위 괴한'입니다. 오!>
지난달 26일 새벽 봉담 동탄 고속도로에서 촬영한 차량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다시 볼까요? 새벽 시간 고속도로를 달리는 승용차 앞에 웬 남성이 나타나서 마치 차를 잡으려는 듯이 막대기와 그물을 든 채 달려드는 모습입니다.
가족을 태우고 운전 중이었다는 제보자는 고속도로부터 국도로 빠져나오는 구간에서 갑자기 나타난 남성과 마주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 클릭> 두 번째 검색어는 '새벽 운전 중 만난 도로 위 괴한'입니다.
지난달 26일 새벽 봉담 동탄 고속도로에서 촬영한 차량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어두운 도로에서 검은 물체가 나타는가 싶은데요.
한 남성이 차를 향해 달려듭니다. 다시 볼까요?
새벽 시간 고속도로를 달리는 승용차 앞에 웬 남성이 나타나서 마치 차를 잡으려는 듯이 막대기와 그물을 든 채 달려드는 모습입니다.
이에 운전자가 크게 당황해서 급히 오른쪽으로 차를 피한 뒤, 속도를 올려 빠져나오는데요.
당시 상황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에는 이렇게 차가 지나간 뒤에도 계속 쫓아오는 남성의 모습이 담겨 섬뜩함을 자아냅니다.
가족을 태우고 운전 중이었다는 제보자는 고속도로부터 국도로 빠져나오는 구간에서 갑자기 나타난 남성과 마주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제보자는 이 일을 겪은 뒤 밤 운전이 너무 무서워졌다고 합니다.
당시 새벽이고 어린아이도 있어서 경찰에 신고도 못 하고 집으로 도망쳤다며, 다들 조심했으면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여름 다 지나갔는데 이게 무슨 납량특집인가요" "일부러 사고 유발하는 건가, 조사해 봐야 할 듯" "안 그래도 조심스러운 밤길 운전인데 도로 나가기가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유튜브 한문철TV)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영상] "비교 불가! 최악의 축제" "비 맞으며 음식 먹었다" 통영 '어부장터 축제' 혹평 쏟아지자…
- [자막뉴스] 러시아 간 북한 군인이라는데…응? 들어보니 '중국어'
- 뽀빠이석 노리다 4톤 '쿵'…한라산서 12시간 돌 캐낸 일당
- "쉿, 아무도 모를 것"…미 여자화장실에 붙은 의문의 쪽지
- 잘 뛰던 선수들 동시에 '픽'…경기 중 벼락 맞고 1명 숨져
- 윤남기父, 한국일보 사장 아니었다…이다은 측 "사실 아닌 언급, 반성 중"
- 빈 그릇 치우다 '울컥'…손님이 두고 간 봉투에 "힘 난다"
- 아무 일 없는 척 줄행랑…강도 내쫓은 '눈에는 눈' 수법
- "일어나" 초등생 팔 당긴 교사…대법서 '아동학대' 뒤집혀
- "세입자 연락 안 된다" 집 가보니…95마리 떼죽음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