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야놀자와 숙박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고흥군은 야놀자 플랫폼과 협업해 가을맞이 파격적인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놀자 플랫폼에서 5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고흥 지역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특히, 이번 숙박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제4회 고흥유자축제'와 오는 1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열리는 '천경자 탄생 100주년 기념 특별전'과 함께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고흥군은 야놀자 플랫폼과 협업해 가을맞이 파격적인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놀자 플랫폼에서 5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고흥 지역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쿠폰은 결제액 기준 7만원 이상 시 4만원, 5만원 이상 시 3만원의 할인이 제공되며, 적용할 수 있는 투숙일은 내달 15일까지이다.
특히, 이번 숙박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제4회 고흥유자축제’와 오는 1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열리는 ‘천경자 탄생 100주년 기념 특별전’과 함께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민관협력을 통해 여행객들이 편리하고 저렴하게 고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고흥=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명보 선임 절차 불투명"…문체부, 정몽규에 사실상 사퇴 요구
- '듣도, 보도, 경험도' 못한 스페인 홍수, 전 세계 어디든 발생 [지금은 기후위기]
- '김건희 특검법' 법사위 소위 통과
- "논란 많은데 무슨 으뜸기업?" 하이브 으뜸기업 취소 청원 4만명 넘어
- "메타, 98만명 민감정보 무단수집…동성애·종교·정치성향까지"
- 尹, 김 여사·명태균 논란 '대국민 사과' 할까…'열린 Q&A' 예고
- "선의 베풀면 돌아온다더니" 입대 앞둔 청년 밥 챙겨준 업주에 생긴 일
- "내가 돈통으로 보였니?"…과즙세연에게 차단당했다는 '열혈회장'
- "다 컸지만 안 나갈래요"…청년 10명 중 3명 "'독립' 필요없어"
- "비 오는데 천막 하나 없어"…통영축제 불만 폭주에 백종원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