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강호동, ‘케이(K) 푸드’ 전도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호동이 안전한 먹거리를 소개하는 '전도사'로 나선다.
그는 리얼리티 웹 예능 SM C&C STUDIO '강호동네방네'를 지역별 관광명소와 먹거리를 소개하며 '케이 푸드'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강호동표 대표 여행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프로그램은 최근 열 네번째 여행지 오송에서 안전한 먹거리 인증마크 정보탐험에 나섰다.
'강호동네방네' 메인 MC이자 여행 길라잡이 강호동이 소개해 주는 상세하고 유익한 식품안전관리 인증마크는 남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는 리얼리티 웹 예능 SM C&C STUDIO ‘강호동네방네’를 지역별 관광명소와 먹거리를 소개하며 ‘케이 푸드’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강호동표 대표 여행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프로그램은 최근 열 네번째 여행지 오송에서 안전한 먹거리 인증마크 정보탐험에 나섰다.
‘강호동네방네’ 메인 MC이자 여행 길라잡이 강호동이 소개해 주는 상세하고 유익한 식품안전관리 인증마크는 남달랐다.
체험관과 공장에 직접 방문해 꼼꼼하게 살펴보고 생동감 있게 주요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기본, 스마트한 자동화 시스템과 대단한 기술력에 감탄해 ‘찐 리액션’을 발산하기도 했다.
이어 ‘강호동네방네’의 백미인 맛집 탐방이 이어졌다.
안전한 먹거리 인증 마크를 받은 ‘추어탕’을 맛보게 된 강호동은 실제로 어머님이 챙겨 주셨던 추억의 음식이 생각날 정도라고 언급했다.
군침 도는 비주얼과 기분 좋은 매운맛의 저력을 몸소 느낀 강호동은 전매특허 맛깔나는 먹방으로 ‘케이 푸드’를 널리 알리는 것에 앞장서 눈길을 끌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손바닥보다 작은 속옷…프로답게 완벽 소화 [DA★]
- 나나, 화장실 바닥에 쓰러져 찰칵…무심+카리스마 근황 [DA★]
- 아유미 눈물, 무려 15년 만에…육아 스트레스도 격파 (한일톱텐쇼)
- 이준, 천년의 이상형 만나다? “좋아합니다” 돌발 고백 (짠남자)
- 김예원, 하필 짝사랑 상대가 절친의 ‘18년 철천지원수’ (사외다)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