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재생 포럼 연 강원 평창군…주제는 "로컬여행의 대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평창군은 '로컬여행의 대화' 주제로 대화면 도시재생 4회차 포럼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도시재생 4회차 포럼은 현재 로컬여행의 경향과 실제 운영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열렸다.
남은 포럼 일정과 회차별 참여 전문가는 평창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창=뉴시스]이덕화 기자 = 강원 평창군은 '로컬여행의 대화' 주제로 대화면 도시재생 4회차 포럼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도시재생 4회차 포럼은 현재 로컬여행의 경향과 실제 운영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열렸다.
한국관광공사를 비롯한 다양한 공공기관과 지역 여행을 기획·운영하는 이영동 소도시트래블 실장, 혼자 하는 산촌 여행 콘셉트로 대통령상 등을 수상한 강성애 인제군 하추리마을 사무국장이 참여했다.
남은 포럼 일정과 회차별 참여 전문가는 평창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정의 군 도시과장은 "전문가들 경험과 사례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는 이 자리가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주민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nder876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페루 축구경기장에 벼락…8명 동시에 쓰러져(영상)
- 율희 "성매매 혐의 최민환, 3일만 합의이혼 요구" 눈물
- "100마리 넘게 나와"…설사하던 2세아 뱃속서 '이것' 발견돼 충격
- '태어나보니 지디의 조카'…삼촌의 명품카 선물 플렉스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