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라디오 생방 출연 “남편 돈으로 꽃 사와, 내돈내산”(완벽한하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을 위해 라디오 생방송에 게스트로 등장했다.
11월 5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에는 이상순의 아내인 가수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한 '완벽한 하루'를 위해 꽃을 사왔다는 이효리는 "꽃을 급하게 샀는데 지갑을 두고 와서 당신 지갑으로 샀다. 자축하는 의미로 생각해라. 내돈내산 같은 것"이라고 말해 이상순을 웃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을 위해 라디오 생방송에 게스트로 등장했다.
11월 5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에는 이상순의 아내인 가수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효리는 "그래도 보이는 라디오 한다고 찍어 바르고 왔다. 급하게 마스카라도 구입했고, 머리 감는 게 큰 이벤트인데 머리도 감고 목욕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상순은 "저희끼리는 머리 감으면 왜 감냐고 한다"고 너스레를 떨면서 "서울에서는 자주 감아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한 '완벽한 하루'를 위해 꽃을 사왔다는 이효리는 "꽃을 급하게 샀는데 지갑을 두고 와서 당신 지갑으로 샀다. 자축하는 의미로 생각해라. 내돈내산 같은 것"이라고 말해 이상순을 웃게 했다. 또 이상순이 "10만원 긁히더라"고 하자 이효리는 "사는 김에 제 것 필요한 것도 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2013년 결혼 후 제주도에서 생활하다가 지난 9월 말 서울 종로구 평창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으로 이사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도현 싸움 잘 하냐?” ♥임지연 런던서 물오른 미모 자랑, 반응 후끈
- 조세호, 결혼식 900명 하객 홀대 의혹 “재산 순 자리배치?”에 청문회 변질(놀뭐)[어제TV]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미나 “4강 가니까 가슴 밖에 안 남아” 2002년 월드컵 승리마다 옷 잘랐다(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