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가녀리다 못해 부러질듯한 몸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가영이 날씬하다 못해 부러질 듯 마른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뮤지엄 오브 아트에서 열린 '2024 LACMA 아트+필름 갈라(LACMA ART+FILM)'에 참석 중인 문가영은 5일 자신의 채널에 현지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한편 이번 LACMA에는 세계적인 스타 이정재를 비롯해 문가영, 이지아, 이수혁, 로운, 수주, 로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문가영이 날씬하다 못해 부러질 듯 마른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뮤지엄 오브 아트에서 열린 ‘2024 LACMA 아트+필름 갈라(LACMA ART+FILM)’에 참석 중인 문가영은 5일 자신의 채널에 현지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문가영은 긴 머리를 반묶음해 늘어뜨리고, 반짝이는 스팽글이 전체적으로 달린 블랙 미니 드레스 차림이었다. 귀에는 볼드한 화이트 십자가 귀걸이로 포인트를 줬다.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한 메이크업 덕분에 특별한 장신구 없이도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한편 이번 LACMA에는 세계적인 스타 이정재를 비롯해 문가영, 이지아, 이수혁, 로운, 수주, 로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굳건한 애정…커플룩 입고 美 행사 참석
- 김성철 “작품 위해 10kg 감량…문근영 보고 큰일났다 싶었다”[SS인터뷰②]
- [단독] 과즙세연에 16억원을 태웠다고? ‘칼차단’에 “돈 떨어지면 알아서 떨어져라냐” 울분
- 이효리→박명수에게 “오빠 이사 선물 이거 사줘” 공기청정기 가격이 670만원? “농담” (‘할
- 이지아, LA에 강림한 여신 자태
- 율희 “늦었지만 바로잡겠다” 변호사 자문, 최민환 상대 양육권·위자료·재산분할 제기(‘이제
- 정지선 셰프, 유산 고백 “내가 몸 관리를 제대로 못 해서...” (4인용식탁)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에 옐로카드? “애들 위해 법 앞에서 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 이다은♥ 윤남기 금수저설 해명 “한국일보 사장子 아냐. 시아버지는 광고담당 이사 출신”
- 입이 떡 벌어지는 추신수 美 대저택, 5500평 규모 농구장·박물관·영화관까지 ‘없는 게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