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 3분기 영업익 1372억…전년대비 39%↑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인 한국앤컴퍼니가 올 3분기 글로벌 연결 영업실적으로 매출액 3813억원, 영업이익 1372억원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앤컴퍼니는 단일 분기 기준 3분기 연속 매출액 기록을 경신하며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핵심 사업 회사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지분법 이익 증가 요인도 수익성 개선에 일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현범 회장 주도 글로벌 성장 전략 주효"
[서울=뉴시스]안경무 기자 =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인 한국앤컴퍼니가 올 3분기 글로벌 연결 영업실적으로 매출액 3813억원, 영업이익 1372억원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전년 대비 각각 매출액은 28.3%, 영업이익은 38.9% 늘었다.
한국앤컴퍼니는 단일 분기 기준 3분기 연속 매출액 기록을 경신하며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조현범 회장 주도로 추진 중인 글로벌 프리미엄 성장 전략을 필두로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Hankook)' 브랜드의 프리미엄 AGM(Absorbent Glass Mat) 배터리 제품 판매 증가가 주 요인으로 꼽힌다.
핵심 사업 회사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지분법 이익 증가 요인도 수익성 개선에 일조했다.
한국타이어는 최근 BMW ‘M5’, ‘메르세데스-AMG GT 쿠페’ 등 고성능 차량을 비롯한 글로벌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들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