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거래소 운영' 아이티센, 신사옥 짓고 새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사업 컨소시엄으로 참여 중인 아이티센 그룹은 신사옥 입주를 통해 새 출발을 시작했다.
아이티센그룹은 지난 4일 과천 '아이티센타워'에서 입주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입주식을 시작으로 아이티센그룹 주요 계열사들이 순차적으로 입주한다.
지난 4일부로 그룹 주요 임원진과 아이티센 글로벌(현 아이티센), 아이티센 코어(현 굿센), 스태프 조직이 입주를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사업 컨소시엄으로 참여 중인 아이티센 그룹은 신사옥 입주를 통해 새 출발을 시작했다.

아이티센그룹은 지난 4일 과천 ‘아이티센타워’에서 입주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티센타워는 경기 과천시 과천대로12길 117 과천펜타원 E동에 자리한다. 지하 5층부터 지상 15층까지 연면적 약 2만5800평 규모로 조성됐다. 지난 4일 입주식을 시작으로 아이티센그룹 주요 계열사들이 순차적으로 입주한다.
지난 4일부로 그룹 주요 임원진과 아이티센 글로벌(현 아이티센), 아이티센 코어(현 굿센), 스태프 조직이 입주를 마쳤다. 오는 25일에는 아이티센 씨티에스(현 콤텍시스템), 아이티센 피엔에스(현 시큐센), 씨플랫폼이 이전한다. 다음 달 23일에는 아이티센 엔텍(현 쌍용정보통신)이 합류하게 되면 신사옥 이전이 최종 마무리된다.
강진모 아이티센그룹 총괄회장은 입주 행사에서 “지난 20여 년간 아이티센은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성장과 성공을 만들어왔으며 지금부터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또다시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통합 아이티센은 과거 아이티센보다 더 강력한 힘을 내며 IT 산업을 이끌어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강조했다.
아이티센그룹의 새로운 사명은 대외 홍보, 마케팅 활동을 위해 공표 시점부터 사용하지만 공문, 입찰 서류 등에는 각 법인별 주주총회, 임시주주총회를 통한 정관 변경 및 법인등기부등본 변경 전까지 기존 사명을 사용한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