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1.5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외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의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의 1.5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로 우선, 페스티벌 캐릭터를 1회 확정적으로 소환할 수 있는 리미티드 티켓 최대 100장과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보상 이벤트를 준비했다.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면 동료와 동료 조각을 입수할 수 있는 '특별 의뢰 미션'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또한 리미티드 티켓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코스튬을 지급하는 '빙고 이벤트'도 오는 12월3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도, 웹 이벤트, 커뮤니티 쿠폰 등 역대 최대 보상 이벤트가 이용자들을 반길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그노시스 넬라'와 '낙천적인 후배 레이' 두 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 그노시스 넬라는 오는 12월 3일까지 픽업 가능한 '넬라'의 한정 페스티벌 캐릭터로, 마침내 마왕이 된 넬라의 새로운 매력과 강력한 스킬 세트를 자랑한다. 그노시스 넬라는 높은 생존력 기반으로 턴을 확보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끄는 새로운 유형의 캐릭터다.
낙천적인 후배 레이는 오는 19일까지 픽업 가능한 신규 3성 캐릭터로, 한없이 밝고 사교적인 성격을 가진 무한 긍정 소녀다. 레이는 회복형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등 데미지 효율을 극대화하는 스킬 배치로 PVP 및 PVE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W'의 신규 월드 '해골'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
신규 월드 '해골'은 리니지W 출시 3주년을 기념해 11월13일 출시하는 '리부트 월드'다. 리부트 월드에서는 희귀 등급 아이템의 획득 확률과 활용처를 대폭 확대한다. 이용자는 획득 확률이 높아진 희귀 아이템을 활용해 '유료 장비' 및 '강화주문서'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해골 월드는 성장 스트레스를 낮추기 위해 기존 서버 대비 일부 성장 콘텐츠를 제한한다.
이용자는 11월6일 오후 6시부터 11월13일 정기점검 전까지 해골 월드에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면 '아데나 지원 상자', '성장 지원 상자' 등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영웅 변신/마법인형 도전권'도 획득 가능하다.
리니지W는 10월30일 티저 페이지를 열고 '리니지W 3주년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출석 체크를 통해 아이템 컬렉션에 등록할 수 있는 '3주년의 축복'과 보유 시 버프(Buff, 강화효과)를 받는 '3주년의 가호'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엔씨(NC)는 지난 11월4일 진행한 생방송 '스튜디오W'를 통해 3주년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소개했다. 리니지W 이용자는 11월13일 리부트 월드 이외에도 ▲세 번째 시그니처 클래스 '성기사' ▲총 10장으로 구성한 'TJ's Paradise COUPON'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IG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실시간 전략 생존 모바일 게임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B.Duck'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는 근미래의 폐허 세계에서 전례 없는 재난이 몰아치고 종말 속에서 좀비 물결이 들끓어 인류 문명이 위기에 처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B.Duck'은 다채로운 표정과 독보적인 귀여움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오리 캐릭터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1월30일까지 실시하는 '오리의 모험'은 게임 내 별도의 아이콘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고, 금고 대모험, 꽥꽥 모험, 노랑 오리 일기, 노랑 오리의 예술적 선물 등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먼저, 금고 대모험 이벤트 기간 동안, 노랑 오리 열쇠를 사용하여 추첨에 참여하면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일정 회차의 금고를 잠금 해제하면 컬래버레이션 한정 행군 스킨 '노랑 오리'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꽥꽥 모험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임무를 완료하거나 경험치를 구매해 꽥꽥 모험 레벨을 올릴 경우 해당하는 레벨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B.Duck 이모티콘도 얻을 수 있다.
특히 협업 기간 동안 개방하는 노랑 오리 일기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노랑 오리 열쇠, 경험치, 대피소 장식 '모험가 오리'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빙고 콘텐츠 노랑 오리의 예술적 선물이 추가되며, 가로 또는 세로 한 줄의 빙고 완성 시 노랑 오리 열쇠를 포함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성의 내연女와 외도하다 돌아온 아내…"용서해달라" 눈물로 호소('끝부부') - 스포츠한국
- 블랙핑크 제니, 속옷만 입고 파격 화보…치명적 아우라 폭발 - 스포츠한국
-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케미 정말 좋았지만 열애는 아냐"[인터뷰] - 스포츠한국
- 문가영, 넘사벽 글래머 몸매… 우아美 '철철' - 스포츠한국
- 손흥민 ‘복귀전만 하면 공격P→토트넘 승’, 돌아오자마자 ‘영웅SON’ 된다[스한 이슈人] - 스
- 클라라, 보고도 안 믿기는 '관능의 실루엣' - 스포츠한국
- 손나은, 여리여리한 몸매에 볼륨감까지 다 가진 비주얼…'우아한 발레리나' - 스포츠한국
- '사건반장', '아이 앞' 교사 아내와 제자의 불륜… "코스프레 의상 발견" - 스포츠한국
- ‘아마존 활명수’ 류승룡 “배우라는 직업은 큰 선물… 큰웃음으로 보답할래요”[인터뷰] - 스
- '지옥2', 놀라운 비주얼 상상력+계급·종교에 실존적 질문 던지는 주제의식 선명한 수작[스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