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SNS 통해 뮤직 비디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보훈공단)이 직접 제작한 뮤직 비디오를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SNS를 통해 공개했다.
보훈공단은 대한민국 수호와 발전에 공헌한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제복근무자와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진료와 재활, 요양과 양로, 휴양·주거·재가 등 통합의료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훈공단은 대한민국 수호와 발전에 공헌한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제복근무자와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진료와 재활, 요양과 양로, 휴양·주거·재가 등 통합의료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이다.
뮤직 비디오 형태로 만든 이번 홍보영상에는 가수 수경이 참여하여 보훈공단의 브랜드 슬로건 ‘잊지않고, 잇다’의 의미를 감성적으로 전달했으며, 슬로건이 담긴 가사와 영상을 통해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게도 자연스럽게 공단을 소개했다.
또한 영상에서는 재활센터, 영상의학과, 보장구센터 등 보훈병원의 다양한 진료과에서 의료진이 환자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어르신들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즐기며 치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케어하는 보훈요양원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의 모습을 보여줬다.
시청자들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 하는 일을 알게 되어 좋았다”, “앞으로도 사회를 위해 이런 유익한 활동을 이어가는 단체들을 응원하고 싶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그린벨트 12년만에 해제…서초 2만채-고양 의왕 의정부에 3만채 공급
- 美 5일 0시 투표 시작…뉴햄프셔주 첫 개표마을서 ‘3 대 3’ 동률
- 尹 기자회견 앞두고 與 “재질문 허용하고 시간제한 없애야” 우려
- 러시아 오인포격에 북한군 사망?…“잔해 속 인공기 군모 시신”
- “워라밸이 가장 중요”…청년들, 기업규모보다 임금·복지 중시
- ‘김건희 특검법’ 법사 소위 의결…與 “표적수사” 野 “민심 수용”
- 尹대통령 “개혁에는 저항 따라…포기 않고 4대 개혁 완수”
- 문체부, 축구협회에 ‘정몽규 자격정지 이상 중징계’ 요구
- “마트서 산 셀러리인 줄”…700만원 명품백 화제
-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