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소식]우송정보대 e스포츠학과, 씨엔씨티이스포츠와 협약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송정보대는 e스포츠학과가 교내에서 ㈜씨엔씨티이스포츠와 산학협력 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학과 기업간 e스포츠 활성화 및 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 일환으로, 실질적인 산학협력을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했다.
양기관은 교육과정·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바탕으로, 대학 실습시설 및 기자재와 산업체 시설 및 장비를 공동으로 활용하기로 합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우송정보대는 e스포츠학과가 교내에서 ㈜씨엔씨티이스포츠와 산학협력 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학과 기업간 e스포츠 활성화 및 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 일환으로, 실질적인 산학협력을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했다.
양기관은 교육과정·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바탕으로, 대학 실습시설 및 기자재와 산업체 시설 및 장비를 공동으로 활용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산업체 애로기술 지원과 현장실습 및 취업 등에서 적극 협력한다.
◇우송정보대 전통시장 화재 예방 재능기부
우송정보대 LINC3.0사업단은 5일 대전 대덕구 중리전통시장에서 소방안전관리과 학생들과 함께 전통시장 화재 예방을 위한 재능기부를 했다.
지난 9월 지역대학 연계 소상공인·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체결한 업무협약 일환이다.
고왕열 교수와 소방안전관리과 학생들이 중리전통시장을 방문, 노후 소화기 안내 표시 스티커를 제거하고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발광하는 축광 스티커로 교체해줬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시신 훼손' 북한강 유기 장교, 시신 차에 싣고 "주차돼요?"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내년에 결혼…민망해"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페루 축구경기장에 벼락…8명 동시에 쓰러져(영상)
- "안 나간다, 문 닫아"…'8중 추돌' 여성, 사고 직후 한 말
- '태어나보니 지디의 조카'…삼촌의 명품카 선물 플렉스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