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신곡 '타임'으로 컴백…깊어진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디킴이 더욱 깊어진 감성과 함께 새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공개된 앨범 커버에는 광활한 우주를 누비는 한 사람의 모습이 비현실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여러 행성들과 함께 우주를 누비는 모습은 중력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날고 있는 듯한 느낌마저 들고 있어 더욱 궁금증이 높아진다.
오는 8일 디지털 싱글 '타임' 발매를 예고한 에디킴은 지난 1월 프로듀서 윤종신과 함께한 '트랙 바이 윤: 괜찮아지겠지' 이후 10개월 만에 새 앨범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에디킴이 더욱 깊어진 감성과 함께 새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에디킴은 5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의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타임'(TIME)’ 앨범 커버를 공개하며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앨범 커버에는 광활한 우주를 누비는 한 사람의 모습이 비현실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여러 행성들과 함께 우주를 누비는 모습은 중력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날고 있는 듯한 느낌마저 들고 있어 더욱 궁금증이 높아진다.
오는 8일 디지털 싱글 '타임' 발매를 예고한 에디킴은 지난 1월 프로듀서 윤종신과 함께한 '트랙 바이 윤: 괜찮아지겠지' 이후 10개월 만에 새 앨범을 선보인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