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평창댁 이효리, 서울 취업 ♥이상순 첫 출근에 지원 사격 “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서울 살이 근황을 전했다.
이효리는 11월 5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mbc 라디오 출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함께 스케줄에 나서고 있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담겼다.
한편 이효리, 이상순은 결혼 후 11년 간 제주도에서 거주했으나 최근 서울로 이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이효리가 서울 살이 근황을 전했다.
이효리는 11월 5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mbc 라디오 출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함께 스케줄에 나서고 있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담겼다.
앞서 이상순이 “오늘부터 MBC FM4U 91.9 오후 4시~6시 라디오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의 진행을 한다”는 소식을 전한 만큼, 라디오 출연으로 이상순을 지원 사격하는 모습이다.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는 바쁜 일상에 잠시 여유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으로, 청취자들에게 편안한 분위기와 듣기 좋은 음악을 전한다.
한편 이효리, 이상순은 결혼 후 11년 간 제주도에서 거주했으나 최근 서울로 이사했다. 이들은 종로구 평창동 단독주택을 60억 500만 원에 전액 현금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순은 채널 '뜬뜬 DdeunDdeun' 콘텐츠 'mini핑계고 @뜬뜬편집실'에 출연해 "우리도 좀 열심히 일하고 싶어서 더 부지런하게 살고 싶어서 오는 거라 결정했지만 제주는 항상 그리울 것 같다"고 말한 바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도현 싸움 잘 하냐?” ♥임지연 런던서 물오른 미모 자랑, 반응 후끈
- 조세호, 결혼식 900명 하객 홀대 의혹 “재산 순 자리배치?”에 청문회 변질(놀뭐)[어제TV]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미나 “4강 가니까 가슴 밖에 안 남아” 2002년 월드컵 승리마다 옷 잘랐다(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