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열혈 조교 변신 “정신 똑바로 차려” (틈만나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틈만 나면,' 사상 최초 5인 동반 게임이 공개된다.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 측은 11월 5일 유재석, 유연석,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이 릴레이 줄넘기에 도전한 스틸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게임 앞에서 눈에 불을 켠 조교 모드와 달리, 서울예술단 단원들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내는 사랑스러운 반전으로 유재석을 빵 터지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틈만 나면,’ 사상 최초 5인 동반 게임이 공개된다.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 측은 11월 5일 유재석, 유연석,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이 릴레이 줄넘기에 도전한 스틸을 공개했다.
사상 최다 인원이 도전하는 만큼 역대급 치밀한 전략과 연습량이 펼쳐진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하늬가 당근과 채찍을 거듭한 열혈 조교와 애정 어린 선배를 오가는 달콤살벌한 모습으로 모두의 혼을 쏙 빼놓는다고.
게임에 돌입하자 이하늬는 “정신만 똑바로 차리면 돼. 정신차려!”라며 거침없이 김남길을 잡아 세우는가 하면, “될 때 까지야. 죽어도 성공해야 돼”라고 샤우팅에 나서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급기야 틈 주인이 “너무 힘드신 거 아니에요?”고 오히려 걱정을 하자 이하늬는 “할 만 해요. 이제 몸 풀었지 뭐~”라며 무한 연습 전략에 돌입해 모두를 쓰러지게 한다. 결국 김성균은 “액션 씬 하나 거하게 했다”고 소감을 남겨 이하늬를 파안대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하늬는 후배 국악인 앞에서는 영락없는 스윗 선배 그 자체. 이하늬는 게임 앞에서 눈에 불을 켠 조교 모드와 달리, 서울예술단 단원들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내는 사랑스러운 반전으로 유재석을 빵 터지게 한다. 급기야 이하늬는 “제가 반주해드릴까요?”라고 본격적으로 가야금 준비 동작까지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이에 유재석은 “하늬야 그만. 오디션 프로야?”라며 제재에 나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전언이다. 5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도현 싸움 잘 하냐?” ♥임지연 런던서 물오른 미모 자랑, 반응 후끈
- 조세호, 결혼식 900명 하객 홀대 의혹 “재산 순 자리배치?”에 청문회 변질(놀뭐)[어제TV]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미나 “4강 가니까 가슴 밖에 안 남아” 2002년 월드컵 승리마다 옷 잘랐다(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