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시우, 서현진 남동생 된다…‘러브 미’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징 스타 이시우가 드라마 '러브 미'에 합류한다.
5일 동아닷컴 취재 결과 이시우는 서현진 주연의 드라마 '러브 미'에 출연한다.
'러브 미'는 동명의 스웨덴 드라마를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하는 작품.
1999년생인 이시우는 2017년 옥수수 드라마 '복수노트'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징 스타 이시우가 드라마 ‘러브 미’에 합류한다.
5일 동아닷컴 취재 결과 이시우는 서현진 주연의 드라마 ‘러브 미’에 출연한다. 그는 서준서 역을 맡아 서준경 역의 서현진과 남매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러브 미’는 동명의 스웨덴 드라마를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하는 작품. 부와 명예, 외모 빼고는 갖추지 못한 여자의 성장기를 그린다. JTBC ‘제3의 매력’과 티빙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을 공동 집필한 박은영, 박희권 작가가 각본을 맡았다. 이시우를 비롯해 서현진, 장률, 유재명 등이 출연한다.
1999년생인 이시우는 2017년 옥수수 드라마 ‘복수노트’로 데뷔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휴학 중이다.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도도솔솔라라솔’ ‘종이달’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소년시대’ ‘완벽한 가족’ 등을 통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에 수영선수 출신 현직 고등학교 체육과 교육 실습생 공문수 역으로 출연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손바닥보다 작은 속옷…프로답게 완벽 소화 [DA★]
- 나나, 화장실 바닥에 쓰러져 찰칵…무심+카리스마 근황 [DA★]
- 아유미 눈물, 무려 15년 만에…육아 스트레스도 격파 (한일톱텐쇼)
- 이준, 천년의 이상형 만나다? “좋아합니다” 돌발 고백 (짠남자)
- 김예원, 하필 짝사랑 상대가 절친의 ‘18년 철천지원수’ (사외다)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