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좋아합니다" 고백에 핑크빛…상대는 '짠남자' 작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짠남자' 이준이 담당 작가에게 고백하게 된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5일 공개된 MBC '짠남자' 스페셜 선공개 영상에서는 '소금이 군단'이 시청자들 제보로 소비에 대한 고민 상담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바로 원조 '짠남자'인 왕소금 아버지를 둔 아들로서 힘들게 사신 어머니를 떠올린 것.
특히 소금이 군단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반전 소금이'는 이준 담당 작가로 밝혀져 본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짠남자' 이준이 담당 작가에게 고백하게 된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5일 공개된 MBC '짠남자' 스페셜 선공개 영상에서는 '소금이 군단'이 시청자들 제보로 소비에 대한 고민 상담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첫 번째는 짠 내 나는 예비 신랑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은 사연으로, 박영진을 비롯한 다른 소금이들은 "이게 왜 단점이냐"며 반발했지만, 김종국은 조심스럽게 다른 견해를 보여 의아함을 자아냈다. 바로 원조 '짠남자'인 왕소금 아버지를 둔 아들로서 힘들게 사신 어머니를 떠올린 것. 김종국은 앞서 소개된 금융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때와는 사뭇 다른 의문의 불꽃효자 면모로 두 얼굴을 보여줘 웃음을 더했다.
그리고 오래 쓴 물건을 타인의 시선 때문에 버려야 할지 고민이라는 소금이의 사연에 스튜디오는 순식간에 골동품을 감정하는 진품명품 현장으로 탈바꿈됐다. 소금이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던 이준은 사연의 주인공이 밝혀지자 대뜸 "좋아합니다"라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특히 소금이 군단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반전 소금이'는 이준 담당 작가로 밝혀져 본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특히 '짠남자' 본방송은 일상생활 속 근검절약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샤이 소금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평소 '흥청이‧망청이' 때문에 분노하던 소금이들은 음지에서 활동하는 '샤이 소금이'의 등장에 기립박수로 환영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샤이 소금이'의 등장으로 본 방송에서는 또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더욱 주목된다. '짠남자'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