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2024 KB 자산관리 Live 세미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오는 6일 오후 4시부터 자산관리 분야의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2024 KB 자산관리 Live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증권 '2024 KB 자산관리 Live 세미나'는 고객에게 주요 분야의 자산관리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증권 ‘2024 KB 자산관리 Live 세미나’는 고객에게 주요 분야의 자산관리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2024 연말 절세꿀팁’(세무), ‘알아두면 좋은 법률상식’(법률), ‘현재 주목해야할 부동산 이슈’(부동산) 등 3개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2024 연말 절세꿀팁’에서는 국내 및 해외주식 절세전략과 연말정산을 대비해 체크해야 할 사항을 전달하고, ‘알아두면 좋은 법률 상식’에서는 상속 순위, 유류분 등 상속 관련 법률의 최신 개정사항을 설명한다. 또한, ‘현재 주목해야할 부동산 이슈’에서는 기준금리 인하, 가계대출 규제 및 4분기 주택시장 관전포인트를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또또 고객이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답변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별도로 마련해, 참여자들이 효과적으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윤만철 KB증권 고객솔루션총괄본부장은 “세금, 법률, 부동산 등 전문 분야 세미나 경험을 VIP고객뿐만 아니라 당사 모든 고객들에게 확대해 제공하고자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효과적인 자산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24 KB 자산관리 Live 세미나’는 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대상 고객에게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이 문자메시지로 제공된다. 금융투자상품 등은 투자 결과 및 환율 변동에 따른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하러 나갔다 까맣게 탄 시신으로…에콰도르판 '개구리 소년'들
- 10기 영숙, 갑자기 하혈 "흰치마 입었는데 창피"
- "빨간 머리 여성들, 높은 쾌감…성관계 빈도 많아"
- 이대 병원 "무안 생존 남성, 깨어보니 구조…전신마비 가능성 관리"
- 강재준 "아내 이은형 40대 자연임신, 유산 될까 몇 달 숨겨"
- 강남 수십억대 재력가 살해당해…남성 DNA 검출
- "내 자식 맞아?"…아내 속옷 가져가 정액 검사한 남편
- 尹 대통령, 관저 앞 지지자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있다…감사"
- 제주 폐교에 카페 차려 5년간 34억 벌었는데..알고 보니
- '싱글맘' 사유리, 일본 길거리서 헌팅 당하자 "나는 한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