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농특산물 쇼핑몰 '10억 매출 달성' 기념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진주시는 2024년 진주국제농식품 박람회 개최와 함께 농특산물 쇼핑몰 10억 원 매출 달성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시는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진주드림 & 진주시장스토어'는 약 1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와 농특산물 소비 촉진에 기여하고 있어 쇼핑몰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진주=이경구 기자] 경남 진주시는 2024년 진주국제농식품 박람회 개최와 함께 농특산물 쇼핑몰 10억 원 매출 달성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시는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진주드림 & 진주시장스토어’는 약 1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와 농특산물 소비 촉진에 기여하고 있어 쇼핑몰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며 국제 농식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농특산물도 포함되어 신선한 농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등 쇼핑몰에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리뷰왕을 5명 추첨해 1만 원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 혜택을, VIP 회원들에게는 추가 적립 포인트도 제공할 예정이며 전 품목 무료 배송 혜택까지 마련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부터 육아까지…알아두면 이득인 서울시 정책
- [美 대선⑤] 중동 정세-러우 전쟁에…뒤로 밀린 北 비핵화?
- '尹-명태균 공세' 민주당, 방점은 탄핵 아닌 '김건희 특검'
- 침묵 깬 한동훈, 尹에 작심 발언…관건은 '관철'
- 류승룡, '아마존 활명수'로 돌아온 '코미디의 대가'[TF인터뷰]
- [조금 특별한 '애니'②]모든 순간이 마법, '디즈니 100년 특별전'
- [오늘의 날씨] 출근길 패딩 챙기세요…아침 기온 2도로 '뚝'
- '백약이 무효'?…신한 EZ손보, 2년 내리 적자 늪 '캄캄'
- AI 데이터센터 식혀줄 '액침냉각', 누가 앞서갈까?
- K-뷰티 수출 호황 이끈 인디 브랜드의 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