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인기만큼 큰 마음..변우석, 소아환우 위해 3억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변우석의 소속사인 바로엔터테인먼트는 5일 스포츠조선에 "변우석이 개인적으로 세브란스 병원에 3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변우석은 지난 달 소아환우의 치료를 위해 세브란스병원에 3억 원을 기부했고, 이를 알리고 싶어하지 않아해 뒤늦게 선행이 알려졌다.
변우석은 올해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글로벌 스타로 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변우석이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변우석의 소속사인 바로엔터테인먼트는 5일 스포츠조선에 "변우석이 개인적으로 세브란스 병원에 3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변우석은 지난 달 소아환우의 치료를 위해 세브란스병원에 3억 원을 기부했고, 이를 알리고 싶어하지 않아해 뒤늦게 선행이 알려졌다.
변우석은 올해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글로벌 스타로 성장했다. 드라마 종영 이후 서울,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일본, 인도네시아 등의 아시아 투어를 진행했고, 각종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면서 대세 행보를 걸었다.
이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프라다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되면서 글로벌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헌, 친분도 없는 조세호 결혼식 간 이유 "내가 이래서 결혼을 못하나…
- [SC이슈] 과즙세연, 방시혁과 美 만남 하더니…'고등래퍼' 김하온과 열…
- 윤종신, 얼굴이 완전히 달라졌네..비포 앤 애프터 "사진관 사장님의 마술…
- [종합] 율희, 세 아이 데려온다…'성매매 입건' 최민환에 양육권·위자료…
- 정지선, 임신 9주차 둘째 떠나보냈다..."수술 후 하루 만에 다시 일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