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국회 소통관서 ‘녹도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보령시는 녹도의 특산품인 대왕 홍합과 청각을 활용한 '녹도海가득 마을밥상' 메뉴를 국회 소통관에서 7일까지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녹도의 특화상품인 대왕홍합 등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마을 밥상 한상차림 메뉴를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는 국회 소통관 푸드코트 내 외계인키친 매장에서 녹도의 특화상품인 자연산 대왕홍합을 알려 고급 브랜드화를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김남용 작가의 녹도 사진전이 열려 국회 방문객들에게 '녹도의 맛과 멋'을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ㆍ충남=뉴스1) 이찬선 기자 = 충남 보령시는 녹도의 특산품인 대왕 홍합과 청각을 활용한 ‘녹도海가득 마을밥상’ 메뉴를 국회 소통관에서 7일까지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녹도의 특화상품인 대왕홍합 등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마을 밥상 한상차림 메뉴를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는 국회 소통관 푸드코트 내 외계인키친 매장에서 녹도의 특화상품인 자연산 대왕홍합을 알려 고급 브랜드화를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김남용 작가의 녹도 사진전이 열려 국회 방문객들에게 ‘녹도의 맛과 멋’을 알린다.
시는 이달 중 삽시도에서 지역농수산물 판매전 ‘술뚱장터’와 호도에서는 ‘힐링 스테이션’ 시범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동일 시장은 “섬 지역 특성화 사업을 통해 섬별 소득사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판로 개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chansun2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아이 예쁜 것 나만 보다니, 메롱"…황정음, 전남편 이영돈 공개 저격
- "교육 잘한다"…경적 울리는데도 어린 딸 앞세워 무단횡단 [영상]
- 아내 1명·여친 4명 동시 교제도 놀라운데…모두 한 아파트 주민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