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 포스터 촬영 미션은?…'오징어 게임'·'기생충' 등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넷 '스테이지 파이터'가 무용수들의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담은 스페셜 방송을 공개한다.
오늘(5일) 방송하는 '스테이지 파이터'(이하 스테파) 스페셜 편에서는 무용수들의 생생한 현장 케미스트리가 담긴 K콘텐츠 포스터 촬영 미션 비하인드가 전격 공개된다.
8팀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한 K콘텐츠 미션의 향방이 다음 주에 밝혀지는 가운데, 제작진은 본 방송의 아쉬움을 달랠 K콘텐츠 포스터 미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넷 '스테이지 파이터'가 무용수들의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담은 스페셜 방송을 공개한다.
오늘(5일) 방송하는 '스테이지 파이터'(이하 스테파) 스페셜 편에서는 무용수들의 생생한 현장 케미스트리가 담긴 K콘텐츠 포스터 촬영 미션 비하인드가 전격 공개된다.
무엇보다 지난 1일까지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진행된 K콘텐츠 미션 티켓팅 투표는 전체 득표수가 무려 16만 4천 건을 돌파했다. 8팀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한 K콘텐츠 미션의 향방이 다음 주에 밝혀지는 가운데, 제작진은 본 방송의 아쉬움을 달랠 K콘텐츠 포스터 미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K콘텐츠 포스터 촬영 미션은 '올드보이'부터 '기생충', 'SKY 캐슬', '오징어 게임'까지 작품별 A팀과 B팀의 캐릭터 소화력과 표현력 경쟁을 통해 작품의 메인 포스터를 결정하는 내용이다. 박진영, 트와이스, NCT, ITZY 등 국내외 탑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네임드 포토그래퍼 이세형이 함께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긴 팀의 포스터가 작품을 대표하는 메인 포스터로 등록된다는 점에서 한층 더 뜨거운 경쟁이 펼쳐졌다는 후문. 각 컷당 10분 타임어택으로 진행된 촬영됐던 만큼 어떻게 작품 포스터 최종 승자가 결정되었는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외에도 무용수들의 셀프캠 브이로그를 비롯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용수들의 현장 케미 등이 최초로 공개된다. 감탄을 쏟아내게 만든 주인공들부터 장르와 계급을 넘어선 무용수들의 호흡 그리고 경쟁자로 만난 '기생충' 팀 최호종과 김규년의 사제지간 케미도 확인할 수 있다.
'기생충' A팀 주역인 최호종은 "'스테파' 최초로 당황스러운 미션"이라면서도 봉준호 감독의 봉테일을 잇는 '최테일'의 면모를 선보인다고 해 궁금증을 안긴다.
그런 가운데 오는 12일 방송하는 7회에서는 K콘텐츠 미션의 결과가 나온다.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2차 계급 이동식에 이어 최초 탈락자가 발생하는 가운데 누가 생존의 주인공이 될지 주목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열애’ 이정재♥임세령, 이번에도 美 행사 동반 참석
- 지드래곤 ‘POWER’ 퍼포먼스 영상 공개…대규모 군무에 압도
- [Y현장] 베이비몬스터, 지드래곤 지원사격 속 ‘DRIP’ 들고 가요계 컴백 (종합)
- ‘현역가왕2’, 34인 담긴 포스터 2종 공개…26일 첫방송
- [Y이슈] ‘흑백요리사’도 못 피한 사생활 논란…다시 갈린 ‘흑과 백’
- '박수홍 명예훼손' 형수, 눈물로 선처 호소…12월 10일 선고
- 미 대선 개표 상황...당선자 윤곽은?
- 트럼프 승리 선언 "고장난 미국 고칠 것"
- 폭스뉴스 "트럼프, 미국 47대 대통령으로 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