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듀베티카', 공식 앰버서더로 배우 김지원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F(에프앤에프) 듀베티카는 배우 김지원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첫 화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듀베티카 관계자는 "김지원 배우가 보여주는 클래식한 매력과 옷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우아함이 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이번 겨울 시즌 김지원 배우와 듀베티카는 화보를 비롯해 옥외광고와 더 현대 서울, 신세계 강남 등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팝업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F(에프앤에프) 듀베티카는 배우 김지원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첫 화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듀베티카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깊이 있는 연기로 주목받은 김지원을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김지원과 함께 겨울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패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김지원은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듀베티카의 대표 겨울 컬렉션 제품인 '토리사'와 '마리에타'를 착용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토리사'는 최근 유행하는 '드뮤어룩'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마리에타는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숏기장 다운자켓으로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따뜻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제공한다.
듀베티카 관계자는 “김지원 배우가 보여주는 클래식한 매력과 옷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우아함이 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이번 겨울 시즌 김지원 배우와 듀베티카는 화보를 비롯해 옥외광고와 더 현대 서울, 신세계 강남 등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팝업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美 대선] 선택의 날 밝았다…해리스·트럼프 막판까지 초접전
- 수입차도 30% 싸게…연말 車 역대급 할인
- 민주당 금투세 폐지 동의 꺼내자…국내증시 급상승 코스닥 3%↑
-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세계 시장 영향력 확대
- “우리 삶을 의미 있게 바꿀 소셜벤처 한자리에”…벤처기업協, 임팩트스타 데모데이
- 보험설계사 '스카우트 비용' 조사해보니…수십억은 기본
- [홈쇼핑 송출수수료 해법은] 〈하·끝〉자율조정 '유명무실'…정부 적극 개입필요
- 中 폴더블폰의 역습…폼팩터·자체 OS로 위협
- LG CNS, AI로 SW 개발하는 'AI MDD' 기술 개발
- “머스크가 만든 온라인 커뮤니티, 5.8만명 모여 美 대선 가짜뉴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