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순직 소방관 유가족 위한 힐링 캠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이 순직 소방공무원 유가족을 위한 2박 3일 힐링 캠프 '눈부신 외출 in 숲'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순직 소방관 유가족분들께 따뜻한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제공하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소방공무원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상생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를 실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이 순직 소방공무원 유가족을 위한 2박 3일 힐링 캠프 '눈부신 외출 in 숲'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국립춘천숲체원에서 진행됐다.
눈부신 외출은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치유 프로그램이다. 2022년 제주도에서 시작해 지난해 일본 사가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 행사다. 이번 캠프는 유가족들이 자연 속에서 심리적 안정을 찾고 유대감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는 거동이 불편한 유가족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국내 산림청 국유림에서 진행됐다. 캠프에 참여한 유가족들은 △내 몸 깨우기 하이킹 △방방곡곡 하이킹 △그린스테이 명상 해먹 체험 △킹카누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순직 소방관 유가족분들께 따뜻한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제공하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소방공무원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상생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를 실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2019년 소방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객실승무원 합동 소방 훈련 △소방관 및 순직 소방공무원 유가족 여행 지원 △소방관 항공운임 할인 등을 통해 소방공무원 복지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힐링캠프 #사회공헌 #티웨이항공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성매매 논란' 율희, 최민환에 양육권·위자료 청구 소송
- 파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 트럼프 또 '개표 중 승리' 선언하나…'오늘 밤 연설 준비 중'[미 대선]
- 정영주 "전남친 3명과 만나…각자 가정 있어"
- 나주 지역구 현역 전남도의원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