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감성커피, 늘 설레는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성커피가 5일 '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에서 카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감성을 담은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는 엄선된 원두를 사용해 바디감, 단맛, 산미 밸런스까지 세분화하여 개인의 취향을 저격하는 대한민국 대표 카페 브랜드다.
특히 하이트진로, 초록매실, 삼립호빵, 농심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 한 메뉴들을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감성커피만의 특별 메뉴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감성커피가 5일 ‘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에서 카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감성을 담은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는 엄선된 원두를 사용해 바디감, 단맛, 산미 밸런스까지 세분화하여 개인의 취향을 저격하는 대한민국 대표 카페 브랜드다. 단돈 천 원에 즐길 수 있는 ‘천메리카노’부터 대용량 사이즈의 ‘1L 음료’, 콜라보 메뉴, 스페셜티 커피, 과일주스, 프라페, 각종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하이트진로, 초록매실, 삼립호빵, 농심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 한 메뉴들을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감성커피만의 특별 메뉴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두바이 디저트 신메뉴 3종을 선보이는 등 트렌드를 반영한 레시피도 꾸준히 출시 중이다. 이러한 노력 덕에 감성커피는 2023년 기준 전년 동기 대비 45%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치열한 경쟁이 이어지고 있는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빠른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가맹점 수 역시 빠르게 늘어가고 있어 현재 500호점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감성커피는 가맹점 누적 500호점 달성을 기념해 선착순 창업 대전을 진행한다. 만 39세 이하의 청년의 경우 990만 원으로 창업에 도전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인테리어 무료, 신규 오픈 시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즈잇띵크, 파오랑 캐릭터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나선다"
- [속보] '김건희 특검법' 국회 법사위 소위 통과
- 대통령실 “美 대선 결과가 어떻든 우리는 대응할 준비 돼 있다”
- 대우건설, 조직개편 앞서 김보현 총괄부사장 대표이사 선임 발표
- 하이브, 민희진과 분쟁 속에도 연매출 2조원 '눈 앞'
- 금감원, 고려아연 2.5조 유증에 제동…'정정신고' 요구
- [속보] 비트코인, 사상 첫 7만4천선 달러 돌파
- [속보] 공화당, 美 연방상원 다수당 차지할 듯
- '美대선' 선거인단 트럼프 230명·해리스 179명 확보···270명 확보 시 당선
- “트럼프 당선 유력에” 코스피 1% 하락 2,540대…코스닥도 동반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