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 까사앤지오(CASA&GIO), 생활에 즐거움을 더하는 홈퍼니싱 브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까사앤지오(CASA&GIO)가 5일 '2024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홈퍼니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까사앤지오(CASA&GIO)는 (주)코비마운틴이 런칭한 홈퍼니싱 브랜드다.
까사앤지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실용적인 제품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까사앤지오(CASA&GIO)가 5일 ‘2024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홈퍼니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까사앤지오(CASA&GIO)는 (주)코비마운틴이 런칭한 홈퍼니싱 브랜드다. 공간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으면서도 더욱 편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집안을 연출해 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찜질과 압박이 동시에 되는 ‘릴렉스 찜질 손목보호대’ ▲마이크로 에어텍스로 꿀잠을 부르는 ‘요술베개’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닥터핏 시트’ ▲’만능 청소왕 싹자바’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중 베스트셀러 제품인 만능 청소왕 싹자바는 좁은 틈새 먼지 청소뿐만 아니라 집안 전체와 차 내·외부,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롱스틱으로 4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높은 곳뿐 아니라 낮은 곳, 좁은 곳 모두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다. 헤드 각도도 5단계로 조절되어 청소에 세밀함까지 더했다. 여기에 핸드스틱을 더해 휴대성과 편리성을 모두 갖추었다. 이러한 만능 청소왕 싹자바는 청소에 즐거움을 더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까사앤지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실용적인 제품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즈잇띵크, 파오랑 캐릭터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나선다"
- [속보] '김건희 특검법' 국회 법사위 소위 통과
- 대통령실 “美 대선 결과가 어떻든 우리는 대응할 준비 돼 있다”
- 대우건설, 조직개편 앞서 김보현 총괄부사장 대표이사 선임 발표
- 하이브, 민희진과 분쟁 속에도 연매출 2조원 '눈 앞'
- 금감원, 고려아연 2.5조 유증에 제동…'정정신고' 요구
- [속보] 비트코인, 사상 첫 7만4천선 달러 돌파
- [속보] 공화당, 美 연방상원 다수당 차지할 듯
- '美대선' 선거인단 트럼프 230명·해리스 179명 확보···270명 확보 시 당선
- “트럼프 당선 유력에” 코스피 1% 하락 2,540대…코스닥도 동반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