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유아 브랜드대상] 럭스나인, 프리미엄 호텔이 선택한 편안한 라텍스매트리스 브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럭스나인이 5일 '2024 대한민국 유아 브랜드대상'에서 삼둥이토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럭스나인은 프리미엄 품질의 토퍼 매트리스, 베개 등 수면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는 기업으로 '세상을 이롭게'라는 기업 미션을 '사회봉사'와 '인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 공급'을 통해 실천하고 있다.
유아 브랜드대상 수상을 통해 럭스나인은 혁신적인 제품과 유아 건강과 복지를 최우선으로 하여 토퍼 매트리스 업계에서의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럭스나인이 5일 ‘2024 대한민국 유아 브랜드대상’에서 삼둥이토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럭스나인은 프리미엄 품질의 토퍼 매트리스, 베개 등 수면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는 기업으로 '세상을 이롭게'라는 기업 미션을 ‘사회봉사’와 ‘인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 공급’을 통해 실천하고 있다.
이곳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라텍스 토퍼 핫앤쿨, 일명 '삼둥이토퍼'는 탁월한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임산부나 아이와 함께 생활하는 가족들에게 더 나은 수면의 질을 제공한다. 유아 브랜드대상 수상을 통해 럭스나인은 혁신적인 제품과 유아 건강과 복지를 최우선으로 하여 토퍼 매트리스 업계에서의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있다.
럭스나인은 창업 이후 현재까지 13년간 총 영업이익의 6%에 해당하는 금액을 사회 공헌에 지출하고 있으며, 건강과 수면 건강을 위한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글로벌 최대 IT·가전제품 전시회인 CES Las Vegas 2024에서 CES 혁신상 (CES Innovation Award) 수상하는 등 기술의 우수성을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경기도로부터 '경기도착한기업'으로 각각 인증받은 바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즈잇띵크, 파오랑 캐릭터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나선다"
- [속보] '김건희 특검법' 국회 법사위 소위 통과
- 대통령실 “美 대선 결과가 어떻든 우리는 대응할 준비 돼 있다”
- 대우건설, 조직개편 앞서 김보현 총괄부사장 대표이사 선임 발표
- 하이브, 민희진과 분쟁 속에도 연매출 2조원 '눈 앞'
- 금감원, 고려아연 2.5조 유증에 제동…'정정신고' 요구
- [속보] 비트코인, 사상 첫 7만4천선 달러 돌파
- [속보] 공화당, 美 연방상원 다수당 차지할 듯
- '美대선' 선거인단 트럼프 230명·해리스 179명 확보···270명 확보 시 당선
- “트럼프 당선 유력에” 코스피 1% 하락 2,540대…코스닥도 동반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