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제회, 'POBA 30초 모바일 영화제' 출품작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정공제회는 11월1일부터 5일까지 'POBA 30초 모바일영화제' 작품을 신청받는다고 5일 밝혔다.
행정공제회가 처음 선보이는 영화제로 행정공제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장회 행정공제회 이사장은 "회원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온 지난 50년의 함께 웃고, 즐기고, 감동한 순간들을 30초의 짧은 영화를 통해 회원분들의 행복한 추억이 되길 바라며 좋은 작품이 출품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마켓in 김연서 기자]행정공제회는 11월1일부터 5일까지 ‘POBA 30초 모바일영화제’ 작품을 신청받는다고 5일 밝혔다. 행정공제회가 처음 선보이는 영화제로 행정공제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작은 네티즌 심사 70%와 외부 심사 30% 비중으로 결정하며, 회원들에게 안내된 별도의 신청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총상금 규모가 2000만원인 이번 영화제는 최종 심사를 거처 당선작을 선정한다. 출품작은 50주년을 맞는 2025년도 행정공제회 홍보 콘텐츠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김장회 행정공제회 이사장은 “회원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온 지난 50년의 함께 웃고, 즐기고, 감동한 순간들을 30초의 짧은 영화를 통해 회원분들의 행복한 추억이 되길 바라며 좋은 작품이 출품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연서 (yons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