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썬더치킨, 번개무늬 컬로 더욱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썬더치킨이 5일 '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맛과 품질 최우선으로 하는 썬더치킨은 자사만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키토산을 함유한 썬더치킨만의 특별한 염지법과 차별화된 조리 노하우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특유의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썬더치킨이 5일 ‘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맛과 품질 최우선으로 하는 썬더치킨은 자사만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번개무늬 컬로 차원이 다른 바삭함을 선보이고 있는 크리스피치킨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다. 키토산을 함유한 썬더치킨만의 특별한 염지법과 차별화된 조리 노하우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특유의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외에도 ▲썬오브핫 치킨 ▲바라트커리 치킨 ▲왕갈비 치킨 등의 메뉴는 썬더치킨에서만 맛볼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썬더치킨의 메뉴 대부분 1만 원대로 저렴해 부담이 없어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충족시킨다. 이러한 썬더치킨은 선대 창업주인 윤옥수 대표에 이어 2대째 브랜드를 이어 가고 있으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치킨프랜차이즈로서 그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썬더치킨은 고유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키토산이 함유된 특별한 염지법을 개발했으며, 이 기술은 특허를 출원하여 그 가치를 입증했다. 썬더치킨 관계자는 “썬더치킨의 키토산이 함유된 염지법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강력한 맛이다. 이를 인정받아 특허 출원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즈잇띵크, 파오랑 캐릭터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나선다"
- [속보] '김건희 특검법' 국회 법사위 소위 통과
- 대통령실 “美 대선 결과가 어떻든 우리는 대응할 준비 돼 있다”
- 대우건설, 조직개편 앞서 김보현 총괄부사장 대표이사 선임 발표
- 하이브, 민희진과 분쟁 속에도 연매출 2조원 '눈 앞'
- 금감원, 고려아연 2.5조 유증에 제동…'정정신고' 요구
- [속보] 비트코인, 사상 첫 7만4천선 달러 돌파
- [속보] 공화당, 美 연방상원 다수당 차지할 듯
- '美대선' 선거인단 트럼프 230명·해리스 179명 확보···270명 확보 시 당선
- “트럼프 당선 유력에” 코스피 1% 하락 2,540대…코스닥도 동반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