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조력자로 깜짝 등장…'사내맞선' 인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덕화가 '취하는 로맨스'에 깜짝 등장했다.
이덕화는 지난 4일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1회에서 도매협회장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이덕화는 SBS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사내맞선'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박선호 감독에게 힘을 보태고자 '취하는 로맨스'에 특별출연하게 됐다.
이덕화는 추후 방송분에서도 채용주의 든든한 지원군인 도매협회장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이덕화가 '취하는 로맨스'에 깜짝 등장했다.
이덕화는 지난 4일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1회에서 도매협회장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이날 도매협회장은 채용주(김세정)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채용주는 신제품 맥주 라이키를 한 식당에 납품하기 위해 도매협회장을 찾아갔다. 도매협회장은 병원에 입원해 있었으나, 채용주의 부탁에 바로 식당으로 전화해 타사 맥주를 전부 빼고 라이키로 바꾸라고 지시했다.
이같은 특별출연은 드라마 '사내맞선'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덕화는 SBS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사내맞선'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박선호 감독에게 힘을 보태고자 '취하는 로맨스'에 특별출연하게 됐다. 특히 '사내맞선' 이후 김세정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유쾌한 '케미'를 더했다.
이덕화는 추후 방송분에서도 채용주의 든든한 지원군인 도매협회장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주류회사 영업왕 채용주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브루어리 대표 윤민주(이종원)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 드라마다.
이덕화는 14일 개봉을 앞둔 영화 '춘천대첩 72시간' 내레이션에 참여하는 등 연기 외에도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