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 한산소곡주 최영숙 대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서천군(군수 김기웅)은 한산소곡주 명인이자 농업회사법인 최영숙 대표가 '2024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서 국민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한 행사로 소상공인의 사회적·경제적 인식을 제고하고 소상공인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축제의 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경제발전 기여 공로로 모범인 수상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군수 김기웅)은 한산소곡주 명인이자 농업회사법인 최영숙 대표가 '2024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서 국민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한 행사로 소상공인의 사회적·경제적 인식을 제고하고 소상공인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축제의 장이다.
이날 모범인, 육성 공로자, 지원 우수단체 대상으로 산업훈장 2점, 산업포장 2점, 대통령 표창 7점, 국무총리 표창 10점 등 147점의 포상이 수여됐다.
최영숙 대표는 "평생 소곡주를 빚는 가업을 잇느라 바쁘게 살았는데 이렇게 모범 소상공인으로 인정받으니 그동안의 고생을 인정받는 것 같아 행복하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부터 육아까지…알아두면 이득인 서울시 정책
- [美 대선⑤] 중동 정세-러우 전쟁에…뒤로 밀린 北 비핵화?
- '尹-명태균 공세' 민주당, 방점은 탄핵 아닌 '김건희 특검'
- 침묵 깬 한동훈, 尹에 작심 발언…관건은 '관철'
- 류승룡, '아마존 활명수'로 돌아온 '코미디의 대가'[TF인터뷰]
- [조금 특별한 '애니'②]모든 순간이 마법, '디즈니 100년 특별전'
- [오늘의 날씨] 출근길 패딩 챙기세요…아침 기온 2도로 '뚝'
- '백약이 무효'?…신한 EZ손보, 2년 내리 적자 늪 '캄캄'
- AI 데이터센터 식혀줄 '액침냉각', 누가 앞서갈까?
- K-뷰티 수출 호황 이끈 인디 브랜드의 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