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 오늘 ‘K콘텐츠 포스터 촬영 미션’ 비하인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스테이지 파이터'가 무용수들의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담은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8팀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한 K콘텐츠 미션의 향방이 다음 주 밝혀지는 가운데 '스테이지 파이터' 제작진은 본 방송의 아쉬움을 달랠 K콘텐츠 포스터 미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되는 ‘스테이지 파이터’ 스페셜 편이 방송된다. 무용수들의 생생한 현장 케미스트리가 담긴 K콘텐츠 포스터 촬영 미션의 비하인드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지난 1일까지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진행된 K콘텐츠 미션 티켓팅 투표에는 전체 득표수가 무려 16만 4천 건을 돌파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8팀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한 K콘텐츠 미션의 향방이 다음 주 밝혀지는 가운데 ‘스테이지 파이터’ 제작진은 본 방송의 아쉬움을 달랠 K콘텐츠 포스터 미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이날 스페셜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K콘텐츠 포스터 촬영 미션은 ‘올드보이’부터 ‘기생충’, ‘SKY 캐슬’, ‘오징어 게임’까지 작품별 A팀과 B팀의 캐릭터 소화력과 표현력 경쟁을 통해 작품의 메인 포스터를 결정하는 미션이다. 박진영, 트와이스, NCT, ITZY 등 국내외 탑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네임드 포토그래퍼 이세형이 함께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긴 팀의 포스터가 작품을 대표하는 메인 포스터로 등록된다는 점에서 한층 더 뜨거운 경쟁이 펼쳐졌다는 후문. 각 컷당 10분 타임어택으로 진행된 촬영됐던만큼 어떻게 작품 포스터 최종 승자가 결정되었는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외에도 무용수들의 셀프캠 브이로그를 비롯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용수들의 현장 케미 등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감탄을 쏟아내게 만든 주인공들부터 장르와 계급을 넘어선 무용수들의 호흡 그리고 경쟁자로 만난 ‘기생충’ 팀 최호종과 김규년의 사제지간 케미도 확인할 수 있다고. ‘기생충’ A팀 주역인 최호종은 “‘스테파’ 최초로 당황스러운 미션”이라면서도 봉준호 감독의 봉테일을 잇는 ‘최테일’의 면모를 선보인다고 해 궁금증을 안긴다.
그런 가운데 12일 방송되는 ‘스테파’ 7회에서는 K콘텐츠 미션의 결과가 드디어 공개된다.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2차 계급 이동식에 이어 최초 탈락자가 발생하는 가운데 누가 생존의 주인공이 될지 주목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로제, 블랙 드레스로 과감 노출…섹시미 물씬 [DA★]
- 나나, 화장실 바닥에 쓰러져 찰칵…무심+카리스마 근황 [DA★]
- ‘경찰도 당해’, 백종원 ‘밥도둑 혐의’로 체포 아닌 납치 될 듯 (백패커)[TV종합]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양육비, 분노 전 경고”
- 사기 결혼→위자료 안 주려는 남편…학벌+집안 다 거짓 (물어보살)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