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좋은샘내과의원, 경남적십자사 ESG 실천 병원 58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는 좋은샘내과의원과 ESG실천병원 58호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또한, 2023년 2월부터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에 참여해왔으며, 올해 9월부터 ESG실천병원에 동참하고 있다.
이원동 원장은 "ESG 실천병원 동참을 통해 지역의 위기가정에 도움이 되어 지역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의원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내과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는 좋은샘내과의원과 ESG실천병원 58호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좋은샘내과의원은 창원시 의창구에 위치한 내과의원이다. 2021년 7월 개원했으며, 인공신장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23년 2월부터 씀씀이가 바른병원 캠페인에 참여해왔으며, 올해 9월부터 ESG실천병원에 동참하고 있다.
이원동 원장은 “ESG 실천병원 동참을 통해 지역의 위기가정에 도움이 되어 지역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의원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내과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ESG실천병원’은 환경, 사회적 책임, 윤리경영에 앞장서는 병원으로 경상남도 내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월 50만 원 이상의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