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교육지원청 최용훈 교육장 수능 앞두고 고3 학생 격려 및 시험장 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정읍교육지원청(교육장 최용훈)은 2025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앞두고 4일부터 5일까지 시험장학교 점검을 실시하고 고3 학생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점검은 수험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시험장 내 안전 시설 및 환경을 확인하고, 수험생들이 안정적으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험생이 안전하고 평온히 시험 치를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더팩트 | 정읍=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교육지원청(교육장 최용훈)은 2025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앞두고 4일부터 5일까지 시험장학교 점검을 실시하고 고3 학생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점검은 수험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시험장 내 안전 시설 및 환경을 확인하고, 수험생들이 안정적으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교사와 관계자들과 함께 방송시설과 시험실을 중점적으로 점검하여 원활한 시험 진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험장별 준비상황을 확인했다.
최용훈 교육장은 "학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에서 시험을 볼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며 "모든 학생들이 마지막까지 건강관리 유의하여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학생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정읍교육지원청은 모든 수험생이 안전하고 평온한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계속할 예정이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부터 육아까지…알아두면 이득인 서울시 정책
- [美 대선⑤] 중동 정세-러우 전쟁에…뒤로 밀린 北 비핵화?
- '尹-명태균 공세' 민주당, 방점은 탄핵 아닌 '김건희 특검'
- 침묵 깬 한동훈, 尹에 작심 발언…관건은 '관철'
- 류승룡, '아마존 활명수'로 돌아온 '코미디의 대가'[TF인터뷰]
- [조금 특별한 '애니'②]모든 순간이 마법, '디즈니 100년 특별전'
- [오늘의 날씨] 출근길 패딩 챙기세요…아침 기온 2도로 '뚝'
- '백약이 무효'?…신한 EZ손보, 2년 내리 적자 늪 '캄캄'
- AI 데이터센터 식혀줄 '액침냉각', 누가 앞서갈까?
- K-뷰티 수출 호황 이끈 인디 브랜드의 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