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2024년 반려동물 펫티켓 교육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서구 보라매 공원에서 반려인 30여 명을 대상으로 세종애견훈련소 서진석 강사를 초빙해 '올바른 반려동물 교육방법'이라는 주제로 2024년 반려동물 펫티켓 교육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참여한 이번 교육은 반려동물의 사회화 훈련 방법, 행동 교정 요령 및 반려동물을 키우는 데 필요한 에티켓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하기 위한 반려인 교육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서구 보라매 공원에서 반려인 30여 명을 대상으로 세종애견훈련소 서진석 강사를 초빙해 ‘올바른 반려동물 교육방법’이라는 주제로 2024년 반려동물 펫티켓 교육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참여한 이번 교육은 반려동물의 사회화 훈련 방법, 행동 교정 요령 및 반려동물을 키우는 데 필요한 에티켓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됐다.
또한 강의와 함께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개인별 상담과 지도 시간이 마련돼 각 반려동물의 문제행동에 대한 원인과 그에 맞는 적절한 반려동물 교육 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서철모 청장은 "이번 펫티켓 교육을 통해 반려동물의 문제행동으로 인한 주민 간 갈등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펫티켓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부터 육아까지…알아두면 이득인 서울시 정책
- [美 대선⑤] 중동 정세-러우 전쟁에…뒤로 밀린 北 비핵화?
- '尹-명태균 공세' 민주당, 방점은 탄핵 아닌 '김건희 특검'
- 침묵 깬 한동훈, 尹에 작심 발언…관건은 '관철'
- 류승룡, '아마존 활명수'로 돌아온 '코미디의 대가'[TF인터뷰]
- [조금 특별한 '애니'②]모든 순간이 마법, '디즈니 100년 특별전'
- [오늘의 날씨] 출근길 패딩 챙기세요…아침 기온 2도로 '뚝'
- '백약이 무효'?…신한 EZ손보, 2년 내리 적자 늪 '캄캄'
- AI 데이터센터 식혀줄 '액침냉각', 누가 앞서갈까?
- K-뷰티 수출 호황 이끈 인디 브랜드의 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