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다 보내" 돈미새 남친, 서장훈 "100% 사기꾼" 분노 ('연참')
태유나 2024. 11. 5.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이어족을 갈망하는 돈미새 남자친구가 고민이라는 고민녀의 소개된다.
5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248회에서는 1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9개월째 연애 중인 29살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파이어족을 꿈꾸는 남자친구가 함께 은퇴준비를 하자며 월급까지 모든 돈을 모으자고 제안한 상황, 미래를 함께 하고 싶다는 말에 혹하기도 한 고민녀는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까.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파이어족을 갈망하는 돈미새 남자친구가 고민이라는 고민녀의 소개된다.
5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 248회에서는 1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9개월째 연애 중인 29살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남자친구는 100일 선물로 '미장'을 선물해 달라고 하는 특이한 취향이 있었다고.
'미장'이라는 말에 김숙은 “공사할 때 미장?”이냐며 의아해했지만, 미국 주식에 관심이 있다며 보고 있는 종목을 알려주기도 했다.
솔직히 연인 사이에 주식선물이 로맨틱하진 않았지만, 남는 것도 있고 괜찮은 선물이 될 거라고 생각했고, 특이하긴 했지만 문제 될 건 없었다.
그런데, 승진 기념으로 고민녀가 소고기를 쏘겠다고 하자, 시간이 안 된다며 자신의 몫만큼 돈을 보내 달라며 계좌번호를 보내는 남자친구.
여기에 갑자기 세탁기를 보냈기에 선물인 줄 알고 받았건만, 세탁기값을 보내라는 남자친구. 부모님과 함께 사는 고민녀에게는 전혀 필요 없는 물건이었고, 강매당하는 기분이 들어 단호하게 거절했다.
남자친구가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는 있었다. 45세에 은퇴하겠다며 10억을 모으려는 목표가 있었던 것.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물불 안 가리고 있다지만, 고민녀에게 세탁기까지 팔아 버리려 한 모습에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도 없이 세탁기를 보내고 돈을 달라던 남자친구에 곽정은은 “중고거래 귀찮아서 떠넘긴 것”이라고 분석하고, 서장훈은 “남자친구는 모든 것을 '돈'으로만 생각한다”라고 말한다. 여기에 주우재는 남자친구가 “일부러 연락을 안 받았을 것”이라며 남자친구의 '돈미새' 같은 모습을 지적한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현재까지 1억 남짓 모아놓은 상황. 결국, 남자친구는 돈을 모으기 위해 점점 '돈미새'적인 모습을 보이기 시작한다.
생일이 다가오자 SNS와 메신저에 계좌번호를 도배하고, 고민녀와 떠난 첫 여행에서는 블로그 홍보 알바를 위해 사진만 찍고, 식당 리뷰 홍보도 해야 된다며 바닷가에서 우동을 먹고 만다.
게다가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배달 알바까지 하게 됐고, 서운함이 폭발한 고민녀는 속에 있던 말들까지 쏟아내며 남자친구가 깨닫기를 바랬다.
몇일 후, 남자친구는 고민녀에게 모임통장을 만들어 초대했고, 은퇴 준비를 같이 하자며 월급을 보내라는 남자친구. 거기에 생활비는 본인이 주는 카드로만 사용하라며 제안한다. 남자친구의 메시지에 MC들은 “100% 사기꾼”이라며 곽정은은 “가장 하급의 사기꾼”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파이어족을 꿈꾸는 남자친구가 함께 은퇴준비를 하자며 월급까지 모든 돈을 모으자고 제안한 상황, 미래를 함께 하고 싶다는 말에 혹하기도 한 고민녀는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까. 5 MC들의 조언이 담긴 '연애의 참견' 248회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텐아시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채수빈, 사고로 함묵증 앓았다…납치당한 뒤 변화 맞아 ('지금 거신 전화는') | 텐아시아
- [종합] '58세' 지석진, 꼰대력 터졌다…딸 뻘 女후배에 "억울한 일 안 당했나" ('런닝맨') | 텐아시
- 이연복 셰프, '흑백요리사' 섭외 거절했다…"섭외 제일 먼저 와" ('동상이몽') | 텐아시아
- '방시혁과 LA 포착' 과즙세연, '고등래퍼' 김하온과 눈 감은 사진 빛삭…추측 난무 [TEN이슈] | 텐아
- [종합] 추성훈, 선생님에 '학폭' 당했다…온몸에 피멍 "재일교포 차별"("강연자들') | 텐아시아
- 라나, 눈부신 인플루언서[TEN포토] | 텐아시아
- BTS 진, 박명수에 막걸리 선물…"큰 오해한 듯, 연예인 친구 다 줬다"('살롱드립2') | 텐아시아
- 안성재 셰프, 이븐한 파이팅!...시크하게[TEN포토] | 텐아시아
- '옥씨부인전' 김재원♥연우, 이제 막 사랑하는 풋풋한 연인 | 텐아시아
- 장호준 셰프, 통영 요리사의 귀요미 귀요미[TEN포토]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