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쿠 두유제조기, 막강한 라인업 연달아 론칭

남궁선희 매경비즈 기자(namkung.sunhee@mkinternet.com) 2024. 11. 5. 1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유제조기 원조 격인 '오쿠'가 5번째 라인업인 '오쿠 조용한 두유제조기(OCC-BM900)'를 론칭했다.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를 위한 두유는 기본이며, 누룽지, 요거트, 식감이 살아있는 영양죽 메뉴까지 가능해 건강을 챙기는 헬시플레저 3040 젊은 층의 웰빙 라이프를 위해 맞춤형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오쿠는 오는 11월 중순쯤 두유제조기 끝판왕 '세척왕 두유제조기(OCC-BM1300)'를 6번째 라인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왼쪽부터) 오쿠 두유제조기 라인업 1~6 : (5번째) 오쿠 조용한 두유제조기, (6번째) 오쿠 세척왕 두유제조기 / 오쿠 제공 >
두유제조기 원조 격인 ‘오쿠’가 5번째 라인업인 ‘오쿠 조용한 두유제조기(OCC-BM900)’를 론칭했다.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를 위한 두유는 기본이며, 누룽지, 요거트, 식감이 살아있는 영양죽 메뉴까지 가능해 건강을 챙기는 헬시플레저 3040 젊은 층의 웰빙 라이프를 위해 맞춤형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자사 기존 제품 대비 최저 약 40dB로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층간 소음 등의 걱정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쿠는 오는 11월 중순쯤 두유제조기 끝판왕 ‘세척왕 두유제조기(OCC-BM1300)’를 6번째 라인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적은 용량에 대한 아쉬움과 세척의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세척왕 두유제조기는 5060세대의 니즈에 맞게 설계됐다. 1250ml의 넉넉한 용량과 칼날까지 완벽하게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어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차 망이 있어 건강차까지 따뜻하게 우려 마실 수 있다.

두유는 물론 콩비지, 건강차, 영양죽, 요거트, 퓌레 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한시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4계절 두루두루 활용할 수 있는 멀티쿠커형 제품이다.

오쿠 관계자는 “먹거리 전쟁인 현시대에 식물성 단백질의 관심이 많아짐으로 인해, 직접 고른 국산 콩으로 옛날 방식의 깊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두유제조기 끝판왕을 만들었다”라며, “본사 A/S는 물론 전국 하이마트 324개(2024년 10월 기준) 매장에서 A/S 접수가 가능하다. 단순히 판매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의 사후 편리성까지 고려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11월 네이버 블랙프라이데이 동안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강세일과 디지털어워즈에 참여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