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W 신규 월드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는 신규 월드 해골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신규 월드 해골은 리니지W 출시 3주년을 기념해 11월 13일 출시되는 리부트 월드다.
해골 월드는 성장 스트레스를 낮추기 위해 기존 서버 대비 일부 성장 콘텐츠가 제한된다.
이용자는 오는 6일 오후 6시부터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해골 월드에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는 신규 월드 해골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신규 월드 해골은 리니지W 출시 3주년을 기념해 11월 13일 출시되는 리부트 월드다. 리부트 월드에서는 희귀 등급 아이템의 획득 확률과 활용처가 대폭 확대된다. 이용자는 획득 확률이 높아진 희귀 아이템을 활용해 유료 장비 및 강화주문서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해골 월드는 성장 스트레스를 낮추기 위해 기존 서버 대비 일부 성장 콘텐츠가 제한된다.
이용자는 오는 6일 오후 6시부터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해골 월드에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면 아데나 지원 상자, 성장 지원 상자 등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영웅 변신·마법인형 도전권도 획득 가능하다.
리니지W는 지난달 30일 티저 페이지를 열고 리니지W 3주년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출석 체크를 통해 아이템 컬렉션에 등록할 수 있는 3주년의 축복과 보유 시 버프를 받는 3주년의 가호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난 4일 진행된 생방송 스튜디오W를 통해 3주년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소개했다. 리니지W 이용자는 오는 13일 리부트 월드 이외에도 ▲세번째 시그니처 클래스 성기사 ▲총 10장으로 구성된 TJ’s Paradise COUPON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롤드컵 5회 우승에도 ‘T1’은 만년 적자… 선수 연봉 오르는데 수익 모델 없어
- 벌금·과태료 더 걷고, 직원할인 혜택에도 과세… 내년 세수 쥐어짜기 나선 정부
- [사이언스카페] 솔로는 우울증 위험 80% 높다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11월도 ‘공모주 수퍼먼스’인데… 새내기株 연속 흥행 참패에도 계속되는 뻥튀기 공모가
- 삼성전자, 中 반도체 공장 노후장비 매각 시동… “방안 모색 초기 단계”
- 40주년 앞둔 쏘나타, 얼굴 바꾸니 美 판매량 급증
- [단독] 14년 우여곡절 끝에 운항 멈춘 한강 유람선 아라호, 8번째 매각도 유찰
- 축구장 100개 규모 연구소에 3만5000명 채용하는 화웨이… 노키아·에릭슨·삼성전자는 감원 바람
- 현대건설, 불가리아 코즐로두이 대형 원전 설계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