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두바이서 ‘올리지오’ 론칭… 중동 시장 진출 가속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피부미용 의료기기 제조기업 원텍(336570)은 두바이에서 '올리지오'의 론칭 행사를 진행하며 중동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5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현지 의료기기 유통사 바이타텍과 공동 개최한 이번 행사는 중동 및 유럽의 의료진 약 200명이 참석해 올리지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타텍과의 협력으로 GCC 6개국 공략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글로벌 피부미용 의료기기 제조기업 원텍(336570)은 두바이에서 ‘올리지오’의 론칭 행사를 진행하며 중동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5일 밝혔다.
원텍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올리지오의 중동 시장 본격 진출에 나선다. 지난 7월 아랍에미리트에서 올리지오에 대한 인증을 획득한 원텍은 중동 주요 의료기기 유통사인 바이타텍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해 사우디·쿠웨이트·오만·UAE·카타르·바레인 등 걸프 협력회의(GCC) 6개국에서의 판매를 본격화했다.
한편 원텍은 두바이 런칭을 계기로 중동 전역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에스테틱 장비뿐만 아니라 수술용 장비 시장으로도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회사 측은 “2023년 대비 2024년 해외 매출 비중을 높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