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활동은 없어도 ♥S대 의사 아내와 알콩달콩 근황 “몇 년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진모,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 부부가 결혼 5년째에도 신혼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민혜연은 최근 개인 소셜미디어에 "몇 년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결혼한 지 만 5년이 지났어도 여전히 신혼 같은 일상이 인상적이다.
한편, 지난 2019년 6월 10살 연하 민혜연과 결혼한 주진모는 2020년 1월 해킹 피해를 입고 사적인 대화 등이 유출되면서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주진모,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 부부가 결혼 5년째에도 신혼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민혜연은 최근 개인 소셜미디어에 "몇 년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민혜연, 주진모가 반려견들을 데리고 낚시를 하러 떠난 모습이 포착됐다. 울긋불긋 물든 단풍 구경도 즐긴 것으로 보인다. 결혼한 지 만 5년이 지났어도 여전히 신혼 같은 일상이 인상적이다.
한편, 지난 2019년 6월 10살 연하 민혜연과 결혼한 주진모는 2020년 1월 해킹 피해를 입고 사적인 대화 등이 유출되면서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약 4년 후인 지난 1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통해 방송 복귀했으나, 뚜렷한 작품 활동은 하고 있지 않다.
민혜연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출신으로 개인 채널 '의사 혜연'을 운영 중이며, 각종 의학 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도현 싸움 잘 하냐?” ♥임지연 런던서 물오른 미모 자랑, 반응 후끈
- 조세호, 결혼식 900명 하객 홀대 의혹 “재산 순 자리배치?”에 청문회 변질(놀뭐)[어제TV]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미나 “4강 가니까 가슴 밖에 안 남아” 2002년 월드컵 승리마다 옷 잘랐다(가보자고)
- ‘송종국 전처’ 박연수, 복수 언급 1년 만에 옐로 카드 “법 앞 약속 지켜라”[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