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 오리 캐릭터 B.Duck과 협업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GG(아이지지)는 실시간 전략 생존 모바일 게임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B.Duck'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는 가까운 미래의 폐허 세계에서 전례 없는 재난이 몰아치고 종말 속에서 좀비 물결이 들끓어 인류 문명이 위기에 처하는 줄거리를 담았다.
협업 기간 열리는 '노랑 오리 일기'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면 노랑 오리 열쇠, 경험치, 대피소 장식 '모험가 오리'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GG(아이지지)는 실시간 전략 생존 모바일 게임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B.Duck’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는 가까운 미래의 폐허 세계에서 전례 없는 재난이 몰아치고 종말 속에서 좀비 물결이 들끓어 인류 문명이 위기에 처하는 줄거리를 담았다.
‘‘B.Duck’은 다채로운 표정과 귀여운 외형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오리 캐릭터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되는 ‘오리의 모험’은 게임 내 별도의 아이콘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협업 기간 열리는 ‘노랑 오리 일기’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면 노랑 오리 열쇠, 경험치, 대피소 장식 ‘모험가 오리’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빙고 콘텐츠 ‘노랑 오리의 예술적 선물’에서는 가로 또는 세로 한 줄의 빙고 완성 시 ‘노랑 오리 열쇠’를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매일 지급되는 포인트로 ‘꽝’ 없는 행운 룰렛이 진행된다. 또 추첨을 통해 아마존 상품권, B.Duck이 그려진 보조배터리와 스포츠 타월 등을 증정하는 선물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롤드컵 5회 우승에도 ‘T1’은 만년 적자… 선수 연봉 오르는데 수익 모델 없어
- 벌금·과태료 더 걷고, 직원할인 혜택에도 과세… 내년 세수 쥐어짜기 나선 정부
- [사이언스카페] 솔로는 우울증 위험 80% 높다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11월도 ‘공모주 수퍼먼스’인데… 새내기株 연속 흥행 참패에도 계속되는 뻥튀기 공모가
- 삼성전자, 中 반도체 공장 노후장비 매각 시동… “방안 모색 초기 단계”
- 40주년 앞둔 쏘나타, 얼굴 바꾸니 美 판매량 급증
- [단독] 14년 우여곡절 끝에 운항 멈춘 한강 유람선 아라호, 8번째 매각도 유찰
- 축구장 100개 규모 연구소에 3만5000명 채용하는 화웨이… 노키아·에릭슨·삼성전자는 감원 바람
- 현대건설, 불가리아 코즐로두이 대형 원전 설계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