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브에이아이-TD 시넥스, 글로벌 시장 확대 위해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브에이아이가 글로벌 정보기술(IT) 총판 비즈니스 기업 TD 시넥스와 파트너십을 체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브라이언 킴 슈퍼브에이아이 북미 파트너십 부문 부대표는 "TD 시넥스의 세계적인 유통망을 활용해 슈퍼브 플랫폼을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높은 수준의 기술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브에이아이가 글로벌 정보기술(IT) 총판 비즈니스 기업 TD 시넥스와 파트너십을 체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TD 시넥스는 클라우드·사이버보안·빅데이터 등의 기술 분야를 주력으로, 세계 100여개국 15만 곳 이상 고객사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슈퍼브에이아이는 TD 시넥스의 글로벌 유통망을 활용해 자사 '슈퍼브 플랫폼'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TD 시넥스가 미국 내에서 유통하고 있는 다양한 IT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솔루션 등과 협업해 맞춤형 비전 AI 개발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킨다.
이를 위해 리셀러, 시스템통합(SI) 업체, 관리 서비스 제공 업체 등 TD 시넥스의 파트너사와도 협력 관계를 구축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브라이언 킴 슈퍼브에이아이 북미 파트너십 부문 부대표는 “TD 시넥스의 세계적인 유통망을 활용해 슈퍼브 플랫폼을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높은 수준의 기술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셰릴 데이 TD 시넥스 신규 공급업체 인수·글로벌 솔루션 부문 수석 부사장은 “슈퍼브에이아이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깊이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첨단 기술을 활용해 혁신적인 진보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인 기자 modernm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美 대선] 선택의 날 밝았다…해리스·트럼프 막판까지 초접전
- 수입차도 30% 싸게…연말 車 역대급 할인
- 민주당 금투세 폐지 동의 꺼내자…국내증시 급상승 코스닥 3%↑
- 한국, 베트남 노동자에 월급 제일 많이 주는 나라... “日보다 33% 높아”
- “러시아 진지서 발견된 북한군 시신…군모에 인공기”
- 삼성, 3분기 태블릿 판매량 전년비 18.3%↑
- 페루, 마추픽추 쓰레기에 '골머리'… “한국처럼 처리하라”
- 한미, 원전수출협력원칙 MOU 가서명
- [뉴스줌인]미 대선, 펜실베이니아가 최대 승부처
- 尹, 7일 대국민담화·기자회견...김여사-명의혹 논란에 입장 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