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애둘맘의 매끈 청바지핏‥킬힐 없이도 완벽 비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편안한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김나영은 11월 4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
사진 속 김나영은 검은 니트에 연청바지를 입고 초록색 스니커즈를 신은 모습이다.
화려한 스타일링도, 고급 액세서리도 없는 다소 단소로운 패션인데도 김나영의 훌륭한 비율이 더해지니 시크한 멋이 풍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편안한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김나영은 11월 4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여러 장 게시했다.
사진 속 김나영은 검은 니트에 연청바지를 입고 초록색 스니커즈를 신은 모습이다. 편안하고 심플한 패션에 검은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줬다.
화려한 스타일링도, 고급 액세서리도 없는 다소 단소로운 패션인데도 김나영의 훌륭한 비율이 더해지니 시크한 멋이 풍긴다. 댓글창에도 의상 정보를 묻는 문의가 이어졌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마이큐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김나영의 두 아들과 시간을 보내기로 한 것이 본인의 결정이었다고 밝히며 가족 이상의 애정을 드러내 화제가 됐다.
김나영은 지난 9월 종영한 tvN 예능 '천 개의 눈'에 출연했으며 현재 개인 채널을 운영 중이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도현 싸움 잘 하냐?” ♥임지연 런던서 물오른 미모 자랑, 반응 후끈
- 조세호, 결혼식 900명 하객 홀대 의혹 “재산 순 자리배치?”에 청문회 변질(놀뭐)[어제TV]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미나 “4강 가니까 가슴 밖에 안 남아” 2002년 월드컵 승리마다 옷 잘랐다(가보자고)
- ‘송종국 전처’ 박연수, 복수 언급 1년 만에 옐로 카드 “법 앞 약속 지켜라”[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