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나우, '조선협객전2M' 25일 출시…'여말선초' 배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트나우는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2M'를 오는 25일 정식 출시한다.
회사 측은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해 조선협객전2M의 출시 일정을 이같이 확정했다.
조선협객전2M은 임진왜란을 배경으로 한 원작과는 달리 고려의 멸망과 조선의 건국이 일어났던 '여말선초' 시점에서 전개된다.
조선협객전2M 사전예약은 11월 5일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트나우는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2M'를 오는 25일 정식 출시한다.
회사 측은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해 조선협객전2M의 출시 일정을 이같이 확정했다. 조선협객전2M은 임진왜란을 배경으로 한 원작과는 달리 고려의 멸망과 조선의 건국이 일어났던 '여말선초' 시점에서 전개된다.
혼란의 시기에 고통받던 백성들을 구하는 협객단의 일원이 된 플레이어는 이야기의 흐름 속에서 이성계, 이방원, 정몽주 등 역사적 위인들과 교류하며 조선 건국에 일조하게 된다.
이 게임은 원작과 달리 풀3D 그래픽으로 몰입도를 더했다. 직업은 검객, 궁수, 도사, 승려, 의원 등 남녀 캐릭터 5종으로 구성되며, 각각 다른 특기와 매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직업 의원은 다대다 전투에서 큰 존재감을 과시한다.
스마트나우 관계자는 "정식 출시 이후에도 2주마다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협객 님들께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육성에 필요한 컨텐츠와 유저간 대결 구도의 지역점령전, 통합던전, 문파토벌 등 다양한 콘텐츠가 예정돼 있다"고 말했따.
조선협객전2M 사전예약은 11월 5일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간이 아니다"…눈앞서 직원 죽어가는데 삿대질하고 가버린 사장
- "차 박았어, 시동 끌 줄 몰라"…강남 '무면허 8중 추돌' 통화 내용 공개
- 외신 "김건희 리스크, 윤 대통령의 시한폭탄"
- "안 팔리네"…미분양 쌓이는 서울 '준강남' [현장]
- 북한군은 총알받이?…"러 장갑차, '우왕좌왕' 北 병사 버리고 떠나"
- "이곳은 공동묘지" 스페인 쇼핑몰 지하주차장서 사망자 대규모 발견되나
- "택시 타라" 모친 만류에도…'강남 8중추돌' 운전자, 결국 구속
- '尹, 시정연설 불참' 불에 기름…'임기단축 개헌' 급부상
- 옹벽 매달린 옥수동 재규어 승용차, 펜스 뚫고 인도로 돌진
- 여야, 모처럼 합의…'금투세 폐지' 급물살